2024-03-29 15:00 (금)
KG이니시스, SONA에 일본결제서비스 지원 “가맹점 해외 진출 조력”
KG이니시스, SONA에 일본결제서비스 지원 “가맹점 해외 진출 조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6.2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이니시스
KG이니시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G이니시스(035600, 대표 유승용)는 1020 온라인 패션플랫폼 SONA(구 소녀나라)에 일본결제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일본결제서비스는 KG이니시스가 국내 가맹점의 일본 이커머스 진출을 위해 개발한 토탈 결제 솔루션으로 신용카드 결제, 편의점 결제, 라인페이(LinePay), 페이페이(PayPay) 등 현지 주요 결제수단을 제공한다. 또 가맹점 니즈에 맞춰 원화 혹은 엔화 정산이 가능하며 단 1회 연동으로 한국·일본 각 시장의 판매현황을 실시간 파악할 수 있다.

 

KG이니시스는 일본결제서비스 가맹점을 확대하고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현지 법인 유무와 상관없이 간편하게 해외 판로를 확장하고 판매대금을 수취할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국내 가맹점들의 니즈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은 캐시리스 결제 및 이커머스 산업이 개화 단계에 있는 지역이자, 한국 상품의 온라인 구매 니즈가 고조되고 있는 주력 시장”이라며 “일본에서 성공적인 사업 레퍼런스를 구축한 후 동남아 등으로 해외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SONA는 에스엔패션그룹㈜가 전개하는 대표적인 여성 패션플랫폼으로 4년 전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현재 일본몰 회원수 80만 명, 월 방문자수 300만 명, 연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일본 M/Z세대 간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올해 연간 거래액 500억 원 달성이 목표로, 일본의 인기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콜라보 등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소구할 계획이다.

 

일본결제서비스는 KG이니시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4954)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