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9:30 (화)
VVDN, 유럽 사업 확장하며, 향후 3년 매출 5억 달러 달성에 집중
VVDN, 유럽 사업 확장하며, 향후 3년 매출 5억 달러 달성에 집중
  • PR Newswire
  • 승인 2022.06.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루그람, 인도, 2022년 6월 23일 /PRNewswire/ -- 세계적인 제품 엔지니어링, 제조, 디지털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 VVDN이 새로운 경영진 하에 유럽에서의 사업 확장 계획을 공개했다. 미국, 캐나다 및 APAC 지역에서 강력한 입지를 보유한 VVDN은 유럽에서 자사의 새로운 포부를 발표하고, 향후 3년에 걸쳐 유럽에서 5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VVDN은 5G 통신,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및 와이파이, 비전, 자동차, EV 및 클라우드 영역에서 유럽의 여러 OEM과 브랜드가 기술 간극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VVDN은 전술한 영역에서 수많은 지식재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기술 채택을 강화함으로써 빠르고 대규모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VDN 유럽 무선, 비전 및 IOT 사업 개발(Business Development Wireless, Vision and IOT) 부문 부사장 Amit Saharan은 "유럽의 OEM과 시스템 통합업체에 자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성장을 거듭하는 자사는 진출한 모든 시장에서 끊임없이 기회를 모색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액세스 포인트, ONT, 네트워크 전환 같은 솔루션을 통해 네트워킹과 무선 부문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업무에 엄청난 기회가 내포돼 있다"면서 "비전 카메라, 자동차 및 클라우드 영역에서 자사의 경험, 전문성 및 솔루션 가속 장치를 더욱 발전시킴으로써, 유럽 고객의 차세대 제품 설계, 개발 및 제조를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VVDN의 유럽 사업 확장 발표는 회사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다학제 팀이 주도할 예정이다. VVDN 측에서도 유럽이 강력한 성장 지역인 만큼, 회사는 지역 공학팀 및 사업팀을 구축하고,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유럽에서의 입지 강화에 계속 투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VVDN 유럽 5G 및 데이터센터 사업 개발(Business Development 5G & Datacenter) 부문 부사장 Nitin Jain은 "유럽의 5G 시장은 엄청난 성장 잠재력이 있다"라며 "자사는 Fronthaul, L1 Low PhY 및 High PHY IP와 더불어 oRAN RU와 DU에서 5G 설계 및 테스팅 서비스 라인을 구축하며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고, 이를 바탕으로 복잡한 5G 제품 설계, 개발 및 제조 전반에 걸쳐 OEM, 통신사, 테스트 및 측정 기업에 가이드를 제공하는 데 일조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뿐만 아니라, 자사는 5G 통신 클라우드와 MEC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진정한 5G 파트너가 됐다"고 덧붙였다.

VVDN은 성장 속도를 높이는 한편, 이미 좋은 입지를 구축하고, 좋은 잠재력을 확보한 영역에서 핵심 분야와 역량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내 집중 영역에서 대규모 거래를 꾸준히 모색할 예정이다.

VVDN Technologies 소개:

VVDN은 5G, 네트워킹 및 와이파이(Wi-Fi), 비전, IoT, 클라우드 및 앱 영역에서 엔드 투 엔드 제품 설계 및 제조에 주력하는 일류 제품 엔지니어링 및 제조 회사다. VVDN의 인도 본사는 인도 마네사르(Manesar)의 글로벌 혁신단지(Global Innovation Park)에 위치하며, 북미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있다. VVDN은 미국, 캐나다, 유럽, 인도, 베트남, 한국, 일본 등 여러 지역의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VVDN은 인도에 10개의 첨단 제품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센터를 두고 있으며, 이들 센터는 완전한 제품 또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전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설계 및 테스트할 수 있는 완벽한 설비를 갖추고 있다.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 VVDN의 6개 제조시설은 인도 구르가온 마네사르에 위치한다. 여기에는 동급 최고의 SMT 공장, 몰딩 및 툴링 공장, 제품 조립 공장, 다이캐스팅 공장, 그리고 제품 인증 연구소가 포함된다. VVDN의 엔지니어링 및 제조 시설은 기업, 소비자, 산업 및 자동차용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기 위해 완벽하게 구축됐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vvdntech.com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31036/VVDN_Technologie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