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0 (금)
NFT 기반 전략 퍼즐 게임 Himo World, CLOID 게임 생태계 합류
NFT 기반 전략 퍼즐 게임 Himo World, CLOID 게임 생태계 합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02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FT 전략 퍼즐 게임 Himo World가 Stream-To-Earn(STE) 메커니즘을 적용한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클로이드의 게임 생태계에 합류했다고 1일 밝혔다.  

 

클로이드는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의 Stream To Earn(STE) 메커니즘을 도입한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클로이드에서는 사용자의 스마트폰이나 PC 사양에 관계없이 앱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엑세스하여 게임과 앱을 즐길 수 있으며, 혁신적인 Game-Fi 요소를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또한, 클로이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세계 최초의 NFT 자산 기반의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을 제안한다. 모바일 게임시장의 고질적 문제점들을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해 더 넓은 사용자 참여와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Stream To Earn 모델을 적용해 해결한다.

 

클로이드에 합류한 Himo World는 베트남 최고의 스튜디오인 Gamefox Studios이 개발한 Match-3, Deck-Building NFT 전략 퍼즐 게임으로, 다단계 토너먼트를 통한 PvP를 포함하여 무료 플레이(F2P), 수익 창출(C2E) 및 경쟁을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한 블록체인 게임이다.

 

Himo World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들과 전투에 참여하고 좋아하는 팀을 구성하여 Himo Universe를 탐험한다. 왕국에 자리 잡은 플레이어는 자신의 소환력을 이용해 왕국 간 전쟁을 통해 힘과 지혜를 겨루는 전투를 벌인다. Himo World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비용을 들이지 않고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클로이드 서병수 대표는 "클로이드 게임 생태계에 전략 퍼즐 게임 Himo World가 처음으로 합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라며, "Himo World를 시작으로 블록체인 게임들과의 협력을 통해 생태계를 더 확장해 나아가는 클로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로이드는 최근 BGA에 합류하여 블록체인 게임들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