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30 (금)
우리의식탁, 메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저칼로리 ‘보람찬곤약누들’ 출시
우리의식탁, 메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저칼로리 ‘보람찬곤약누들’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이 먹기위해 운동하는 여자 “돼람이”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있는 110만 메가 인플루언서 전보람과 협업한 저칼로리 식품 ‘보람찬곤약누들’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저칼로리 보람찬곤약누들은 ‘사천짜장’, ‘매콤비빔’, ‘시원소바’ 총 3종으로 기존 곤약제품과는 차별화되게 새롭게 개발된 발효곤약면을 사용하였다.
 
발효곤약면은 천연 효모와 유산균을 넣고 발효한 것으로, 발효 과정에서 당 알코올과 유기산, 무기질이 생성되어 곤약 냄새를 저감 시켜주며 소화에도 도움을 주어 일반적인 곤약면보다 훨씬 깔끔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발효하면서 면 안에 기포와 찰기가 생겨 쫄깃한 식감과 소스가 잘 스며들어 한층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도 있다.
 
이번 제품은 우리의식탁 온라인몰 외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몰에서도 판매하며, 전보람의 SNS와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이제 비단 여름 시즌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많아 저칼로리 식품이 대중적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며 “이에 우리의식탁에서는 곤약 누들을 시작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저칼로리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컬쳐히어로가 운영하는 우리의식탁은 330만명 이상의 SNS 구독자와 100만명 이상의 누적 회원가입 수를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푸드 관련 콘텐츠 제작과 온라인 커머스 몰 운영, 자체 상품 개발 등을 진행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