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20 (토)
'이웃집 찰스' 이란에서 온 ‘운동빈약녀’ 셰이다, 복싱 세계챔피언과 운명적 만남?! 한국에서의 버킷리스트 도전기!
'이웃집 찰스' 이란에서 온 ‘운동빈약녀’ 셰이다, 복싱 세계챔피언과 운명적 만남?! 한국에서의 버킷리스트 도전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0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1 '이웃집 찰스'
사진= KBS1 '이웃집 찰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BS1 <이웃집 찰스> 332회가 5일 화요일 오후 7시 40분 이란에서 온 한국 생활 2년차 셰이다의 버킷리스트 도전기를 공유한다. 

 

이제는 어엿한 한국 자취생이 된 이란의 셰이다는 K-드라마 열혈 팬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한국에서 공부를 시작했다. 방학 동안 하고 싶은 게 너무나도 많아 탈인 셰이다는 그 동안 알바하랴, 공부하랴, 현실 때문에 미처 실행하지 못했던 버킷리스트들을 하나씩 정리해본다. 

 

복싱 배우기부터 원피스 만들기까지, 잠깐의 꿈같은 방학 기간동안 하고 싶은 걸 모두 해볼 예정인 셰이다는 가장 중요한 바다 여행을 완수하기 위해 캠핑장 알바를 계획했다. 이곳에서 만난 나 홀로 캠핑족 영주 언니와 친자매처럼 가까워진 셰이다는 고즈넉함 속에 비경이 펼쳐진 섬, 인천의 숨겨진 보물 ’대이작도‘로 떠나게 된다. 

 

한편, 이란에서부터 꾸준하게 옷을 만들어왔다는 셰이다의 꿈은 패션 디자이너다. 세월의 흔적이 곳곳 남아있는 의상실, 경력 40년의 베테랑 사장님 덕에 셰이다도 마음 한쪽이 훈훈해진다. 재봉틀로 옷을 만들고 나니 글러브를 낀 셰이다는 ‘운동 빈약자’라면서도 복싱장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셰이다는 2022 WBC 슈퍼페더급 세계 챔피언 신보미레 선수와 마주친다. 운동 빈약 셰이다 vs 세계 챔피언 신보미레의 만남과, 셰이다가 무사히 복싱을 배워나갈 수 있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KBS1 TV의 리얼 한국 정착기 <이웃집 찰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