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50 (금)
Detect Technologies, 시리즈 B 펀딩으로 2,800만 달러 조달
Detect Technologies, 시리즈 B 펀딩으로 2,800만 달러 조달
  • PR Newswire
  • 승인 2022.07.1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rosus Ventures 주도 자금 조달 라운드 완료

- 빠르게 증가하는 산업 자동화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글로벌 입지 확장 도모

첸나이, 인도, 2022년 7월 15일 /PRNewswire/ -- 선도적인 AI 기반 SaaS 기업 Detect Technologies[https://detecttechnologies.com/ ]가 1차 및 2차 펀딩에서 2,800만 달러를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Detect Technologies는 산업 위험에 대한 가시성을 자동화 및 개선하고 생산성을 향상하기 위해 업계에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Prosus Ventures는 기존 투자자인 Accel 및 Elevation Capital로부터의 비중 있는 참여와 Shell Ventures, Bharat Innovation Fund 및 Bluehill Capital과 같은 다른 기존 투자자의 지속적인 지원을 받아 이번 라운드를 주도했다.

Detect team: L to R - Varun Kumar, Harikrishnan Arangali Shaji, Tarun Mishra, Daniel Raj David, Karthik R

Detect Technologies는 업계의 선도적인 AI 및 SaaS 기업으로 급격한 성장을 달성했다. 회사는 이 자본을 활용해 북미와 유럽의 국제 시장에서 판매 및 운영을 추가로 확장 및 강화할 예정이다. 빠르게 진화하는 AI 영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Detect Technologies는 회사의 제품군을 강화하기 위한 자금도 할당했다.

Detect Technologies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Daniel Raj David는 "당사의 비전은 업계가 위험을 완화하면서 사업 목표를 지속가능하게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고객의 HSE 사고가 줄어들고, 계획되지 않은 다운타임이 감소하며, 생산성 수준이 높아진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투자자들이 당사에 보내는 신뢰에 감사를 전하고, 시장 확장이 더욱 가속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Prosus Ventures의 인도 투자 책임자인 Ashutosh Sharma는 "일선 작업자의 안전과 자산 생산성은 심각한 재정 및 ESG 영향과 관련된 대규모 글로벌 미해결 문제"라며 "Detect 팀은 거의 실시간으로 안전 위반 감지를 자동화하는 머신러닝 기반의 플러그 앤드 플레이 클라우드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있어 놀라운 성과를 거뒀으며, 이는 시장 리더십, 로고 품질, 그리고 최근 및 예상되는 사업에서의 규모 확장에 반영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Prosus Ventures는 실제 문제를 대규모로 해결하기 위해 고유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SaaS 회사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Detect의 다음 성장 단계에 참여하고 설립자들과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산업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고자 하는 Detect의 포부를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기업은 위험 식별 및 보고 기능을 자동화하기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모색 중이다. Detect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있는 한편,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향상된 가시성과 실행 가능한 통찰력은 조직이 규정 위반을 줄이고 생산성과 처리량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파트너인 Accel의 Barath Shankar Subramanian는 "산업 부문은 역사적으로 안전 문제와 계획되지 않은 셧다운으로 인한 수익 손실을 완화할 실시간 데이터 및 통찰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다"라며, "Detect는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고객을 위한 초대형 설비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 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Accel은 Detect와 파트너 관계를 맺은 이후, 한 해 동안 이 회사가 이룬 진전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파트너 관계를 더욱 심화하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Detect는 북미에서 고객 기반을 확장할 계획이다. 회사는 텍사스주 휴스턴에 북미 본부를 설립하고, 포춘 500대 기업과 다년간의 글로벌 계약을 체결했다.

파트너인 Elevation Capital의 Mridul Arora는 "다음 여정의 단계에서 Detect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Detect는 세계적 수준의 기술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실행 역량으로 이를 보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Shell 및 기타 여러 글로벌 대기업과의 전사적 파트너십은 Detect의 솔루션 품질과 업계에서의 높은 평가를 입증하는 것"이라며 "당사는 Daniel, Tarun 및 팀 Detect에 더 큰 성장과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Detect Technologies 소개

Detect Technologies는 클라우드 기반 AI 기반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통해 중대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업계에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기술 SaaS 기업이다. Detect는 구조화된 데이터와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에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추출하는 방대한 AI 애플리케이션 라이브러리를 구축했다. 이러한 통찰력은 업계가 작업장 안전을 개선하고, 작업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인프라의 외부 위험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링크: www.detecttechnologies.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858606/Detect_Founders.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58607/Detec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