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더더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거래하면, 더 거래할수록, 더 커지는 선물’이라는 모토 아래 시즌별 주문체결 계약 수에 따라 인당 최대 현금 300만원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7월 18일부터 2주간 총 3번의 시즌(총6주)으로 진행된다. 해외파생을 거래하는 고객(개인/일반법인)은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고, 이벤트 신청은 전화(1588-4280, 내선 번호 2-1)로 하면 된다.
NH선물 관계자는 “현재 진행중인 ‘올해도 일년내내 해외선물 수수료 이벤트’와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원가 수준의 낮은 수수료로 거래하면서 현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참가하고 싶은 이벤트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국내 선물 또는 해외선물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NH선물 홈페이지(http://www.futures.co.kr) 또는 전화번호 1588-4280으로 연락하면 된다.
jjubika1@naver.com저작권자 © 스페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