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10 (수)
창홍과 뜨거운 열기가 한창인 K리그
창홍과 뜨거운 열기가 한창인 K리그
  • PR Newswire
  • 승인 2022.07.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한민국 2022년 7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2022년 7월 9일, 대구FC는 홈경기장 대구 대팍에서 울산현대와의 K리그1 21라운드 경기를 가졌습니다. 창홍은 대구 FC의 공식 후원으로서 이날 창홍 데이 후원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창홍은 연속 7년 대구 FC를 후원해 왔습니다.

현장에 3만 명의 팬들이 모여서 응원을 하였고 창홍 브랜드는 경기장 전광판에 표시됨으로써 브랜드의 노출도를 크게 올렸습니다.

창홍과 뜨거운 열기가 한창인 K리그

대구FC 조광래 구단장은 "창홍은 전 세계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이고 대구 FC를 7, 8년 전인 2부리그 때부터 후원해주면서 오랜 기간의 우정을 쌓아왔고 1부리그에서와 아세안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도 같이 해왔습니다. 창홍과의 합작은 좋은 선택이고 자랑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창홍 한국 지사 왕다웨이 사장은 "창홍의 여러 제품이 K리그에서 소개되는 일은 굉장히 의미가 깊습니다. 우리는 한국 시장에서 장홍의 여러 가전제품을 출시하는 데 자랑을 느낍니다. 우리는 창홍을 한국에서 모두 알아주는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창홍은 1958년에 설립되어서 60여 년의 발전을 거쳐서 컬러TV 생산 판매로 시작해서 지금은 정보전자 관련 폭넓은 사업 분야로 발전해서 소비전자, 핵심부품 연구와 개발을 결합한 글로벌 종합 제조업체로 성장해왔으며 글로벌 경쟁력 있는 정보가전 콘텐츠 및 서비스 공급업체로의 도약을 이루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창홍 냉장고는 한국 시장에서 20만 대의 누적 판매 수량을 달성하였고 창홍 브랜드는 한국 시장과 소비자의 인증을 받아서 브랜드 영향력이 안정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창홍은 한국 시장에서 냉장고, 냉동고, TV를 출시하였고 세탁기, 에어컨 등 제품으로 확대하면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를 높이고 있습니다. 향후 한국 지사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하여 창홍 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장착하여 더 좋은 성과를 이룩할 수 있음을 믿습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