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5:00 (수)
'거상 박명수'에 ‘라치카’ 완전체 등장! 파티장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강렬한 댄스 싸이퍼!
'거상 박명수'에 ‘라치카’ 완전체 등장! 파티장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강렬한 댄스 싸이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2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거상 박명수'에 '라치카' 완전체가 등장한다. 가비, 리안, 시미즈가 강렬한 댄스 싸이퍼를펼치며 파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노래가 나오자마자 자동으로 댄스 본능을 봉인 해제한 라치카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25일)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연출 오민주 구성 유유정)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역대급 혜택의 무역권을 따내기 위해 지인들을 파티장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거상 박명수' 8회에서 박명수와 가비는 '하겐다즈' 프라이빗 파티에 초대된다. '전화 한 통에 파티로 올 수 있는 지인 4명을 초대하면 한 사람당 10%의 할인 혜택권을 증정한다'라는 대감집 지령에 박명수와 가비가 인맥을 풀가동한 가운데, 가브리엘라의 '본캐' 가비가 이끄는 댄스 크루 '라치카'의 리안과 시미즈가 대환장 파티에 출동해 드레스 자태를 뽐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날 거상단은 최상의 아이스크림 맛을 보기 앞서 지인들과 15분 동안 몸풀기 댄스 신고식을 펼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명장면을 생성한다. 춤에 진심인 라치카 멤버들의 댄스 직관에 박명수를 비롯한 지인들 모두 입을 다물지 못한다고. 박명수도 라치카 완전체의 댄스 신고식에 현란한 댄스로 화답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예능 초보'인 리안과 시미즈의 예능 보릿고개가 펼쳐지며 예상치 못한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들이 '예능 선배' 박명수의 호통에 '깨갱'거리며 연신 사과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 가운데, '라치카' 막내 시미즈는 박명수에게 '하겐다즈'로 4행시를 지어 달라는 즉흥 제안으로 5G급 예능 적응력을 보여줬다는 후문.

 

라치카와 함께한 거상단의 무역 협상은 오늘(25일)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