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10 (금)
피에이치씨, 동탄시티병원과 MOU체결…건강검진 서비스 연계 확대
피에이치씨, 동탄시티병원과 MOU체결…건강검진 서비스 연계 확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2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에이치씨
피에이치씨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 / 057880)가 25일 동탄시티병원(병원장 신재흥)과 상호 서비스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에이치씨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MoHe’s의 건강검진 서비스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동탄에 위치한 동탄시티병원과 건강검진 프로그램에 대한 플랫폼 구축에 대하여 상호 협력을 진행하게 되었다.

 

피에이치씨와 동탄시티병원은 MoHe’s 앱 회원, 관계기관의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MoHe’s 플랫폼을 통한 건강검진 전담 예약 및 상담서비스 등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관련 사업의 지식/정보/인력 등의 원활한 업무교류와 협조, 관련 제반시설과 서비스를 상호협의 하에 제공한다.

 

기존 MoHe’s APP 이용 회원들은 동탄시티병원에서 건강검진에 대한 할인 혜택 및 우대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동탄시티병원의 수검자들 역시 MoHe’s APP 및 매장에서의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개인 맞춤형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인 MoHe’s 서비스의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건강검진 서비스까지 연계하는 협력 모델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제휴 병원 및 건강검진센터를 확대해 나가고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헬스케어 분야의 독자적인 서비스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