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0 (금)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에서의 특별한 휴식이 있는 하루, 에어비앤비에서 예약 가능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에서의 특별한 휴식이 있는 하루, 에어비앤비에서 예약 가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7.2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전 세계 K팝 팬들의 가슴을 뒤흔들 만한 놀라운 기회가 열린다.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이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인더숲 BTS편 시즌 2’ 촬영을 위해 머물며 휴식을 취했던 저택을 에어비앤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저택의 게스트는 녹음이 우거진 강원도의 한적한 시골에서 휴식을 취하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보여줬던 방식으로 재충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인더숲 BTS 편의 두 번째 시즌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며 재충전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숙소에서 게스트들은 가장 좋아하는 인더숲의 순간들을 느껴볼 수 있고, 방탄소년단처럼 일상과 휴식 사이에서 얻을 수 있는 단순한 기쁨을 즐길 수 있다. 숙소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은 다음과 같다.

 

l RM처럼 책에 깊게 빠져보거나, 풀장에 떠 있는 유니콘 모양의 튜브에 누워 진처럼 휴식을 취해 볼 수 있다

l 슈가의 창의적인 작곡을 상상하며 기타를 치고, 제이홉처럼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보고, 뷔처럼 캔버스에 그림을 그려보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l 지민처럼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거나, 정국처럼 트램폴린에서 높이 점프해 보고, 밤(정국의 반려견)처럼 농구코트 주변을 뛰어다니며 에너지를 발산해 볼 수도 있다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 간의 숙박*을 위한 예약 기회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게스트를 대상으로 열리며, 숙소 이용을 위한 예약금액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을 상징하는 7달러**로 정했다.

 

두 명의 게스트(예약자 1명과 동반자 1명)는 방송에 등장했던 가구와 편의시설을 비슷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이용하게 된다. 특히 해당 공간에는 ‘Permission to Dance’나 ‘Butter’ 또는 최근 공개된 앨범 ‘Proof’에 담긴 방탄소년단 히트곡을 부를 수 있는 노래방 반주기가 설치돼 있으며, 방송에서처럼 레이싱 경주를 벌이며 스트레스를 풀어볼 수 있는 RC카가 마련돼 있다. 방송에서 “우주 최고의 맛”이란 표현으로 감탄사가 나왔던 한우 숯불구이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떡볶이도 맛 볼 수 있다. 하이브의 음악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 뮤지엄샵에서만 판매하는 뱅앤베이커스의 에그 타르트도 맛볼 수 있다.

 

이곳에서 숙박을 원하는 게스트는 8월 2일 오전 11시(한국시간 기준)부터 에어비앤비 홈페이지 airbnb.com/inthesoopbts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한국의 평창까지 오가는 여행 경비는 게스트가 직접 부담해야 하지만, 강원도 KTX평창역에서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사이 20분 간의 왕복 차량 편은 제공된다.

 

이 곳에서의 숙박 기회는 이번 단 한 번 뿐이다. 하지만 이번 기회를 놓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주변 숙소에서 머물며 이 공간을 방문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와 비슷하게 숲으로 둘러싸인 숙소를 에어비앤비에서 찾기 원한다면, 전 세계 20만 개의 숙소가 포함되어 있는 ‘한적한 시골’ 카테고리를 이용하면 된다. 에어비앤비는 독특하고 특별한 숙소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검색 방법으로 최근 에어비앤비 카테고리를 도입했다.

 

이 숙박 기회를 잡은 게스트는 이 숙소의 이용약관을 면밀히 검토해야 하며, 현지 법규와 규칙 및 가이드라인, 에어비앤비의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숙소는 에어비앤비의 강화된 5단계 청소 절차에 따라 위생관리가 이뤄졌다.

 

*하룻밤 숙박은 한 명의 참가자와 그의 동행인 한 명에게 열려 있으며, 콘테스트가 아닙니다.

**세금 및 수수료 별도

 

에어비앤비는 국내 코로나19 발생 상황과 정부 정책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숙박 취소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시, 예약한 게스트에게 1,000달러의 여행 크레딧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