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40 (목)
Komoot, 자사 언어 서비스에 한국어 등 다국어 추가
Komoot, 자사 언어 서비스에 한국어 등 다국어 추가
  • PR Newswire
  • 승인 2022.07.2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어, 일본어, 폴란드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및 유럽 포르투갈어 등

서울, 대한민국 , 2022년 7월 26일 /PRNewswire/ -- 아웃도어 앱 Komoot가 새롭게 진화하는 시장에서 현지 아웃도어 및 사이클링 커뮤니티에 모국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에 모험을 제공하는 앱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Komoot Languages

 

  • 5개 신규 언어가 추가되면서, 2천700만 명이 사용하는 강력한 글로벌 커뮤니티에서 사용 가능한 언어가 총 11개 언어로 확대
  • Komoot가 현재 지원하는 언어:
    - 영어
    - 독일어
    - 프랑스어
    - 이탈리아어
    - 스페인의
    - 네덜란드어
    - 포르투갈어(브라질)
    - 포르투갈어(유럽)
    - 한국어
    - 일본어
    - 폴란드어
  • 그 외 모든 국가에서는 영어로 제공

2010년에 설립된 이후, Komoot는 아웃도어 마니아와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세계 최대의 디지털 커뮤니티가 됐으며, 점점 더 글로벌화 되는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아웃도어 영감의 원천이 되고 있다. Komoot는 수년간 영어와 독일어로 제공됐는데, 최근에는 투자를 통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의 지원이 이뤄졌다.

이제 한국, 폴란드, 포르투갈, 일본, 브라질에서 현지 커뮤니티가 성장함에 따라, 아웃도어 영감 찾기에서부터 경로 계획, 탐색 및 공유, 추천을 통한 커뮤니티 지식 기여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Komoot 경험이 이들 지역에서도 모국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Komoot의 공동 설립자 겸 제품 책임자인 Jonas Spengler는 "모국어로 된 앱을 사용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경험"이라며 "모국어 경험은 친숙함과 사용 편의성으로 사용자에게 안정감을 줄 뿐만 아니라, 앱과 현지 커뮤니티 모두에 대한 참여를 장려하고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한국, 일본, 포르투갈, 브라질, 폴란드의 현지 커뮤니티와 함께 이러한 이정표를 축하하고 있으며, 이들 국가에서 영감을 주는 모험으로 가득한 스토리와 풍성한 현지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Komoot 모바일 앱은 선택한 휴대폰의 시스템 언어와 동일한 언어로 표시된다. 따라서 모바일 기기가 브라질 포르투갈어를 사용하도록 설정돼 있으면 Komoot 앱도 동일한 설정을 적용하게 된다. 위에 나열되지 않은 기타 언어의 경우, Komoot 앱은 계속해서 영어 또는 Komoot가 지원하는 가장 최근에 사용된 언어로 표시된다.

사용자는 Komoot 웹사이트의 개인 프로필 설정 페이지 https://www.komoot.com/account/international에서 지원되는 언어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글로벌 사이클링 네트워크(Global Cycling Network, GCN) 일본 지역 관리자인 Nutthapong Chaiwanitphon은 "우리는 이미 오랫동안 Komoot를 사용해 왔으며, Komoot가 일본어로 서비스되는 날을 간절히 기다려 왔다"라며 "앱에서 멋진 일본의 사이클링 하이라이트가 표시되는 것을 보고 싶고, 일본 사이클링 커뮤니티에 Komoot의 중요성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ike Magazyn Poland 편집장 Grzegorz Radinowski는 "우리는 수년간 Bike Magazyn에서 Komoot와 협력하면서 MTB 경로를 소개하고 있으며, 폴란드어로 된 앱이 출시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 왔다"면서 "이는 두말할 것도 없이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며, 우리 잡지의 독자와 폴란드의 MTB 커뮤니티는 폴란드어로 제공되는 선호 경로 계획 및 아웃도어 검색 앱을 갖게 되어 매우 기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65712/Komoot.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