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0 (금)
LambdaTest의 HyperExecute,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
LambdaTest의 HyperExecute,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
  • PR Newswire
  • 승인 2022.08.03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 세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고객, 이제 지능형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HyperExecute를 이용해 테스트의 원활한 조정 및 빠른 시장 출시 달성 가능

샌프란시스코, 2022년 8월 3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지속적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 LambdaTest가 애저에서 사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상점인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Microsoft Azure Marketplace)[ https://azuremarketplace.microsoft.com/en-in/marketplace/apps/lambdatestinc1584019832435.hypertest?tab=Overview ]에서 고속 지능형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HyperExecute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고객은 이제 간소화된 배포 및 관리를 통해 생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인 HyperExecute를 활용할 수 있다.

LambdaTest의 HyperExecute[ https://www.lambdatest.com/hyperexecute ]는 테스터와 개발자가 최대한 빠르게 엔드 투 엔드 자동화(Selenium, Playwright 등)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스마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기존 클라우드 기반 자동화 그리드보다 최대 70% 더 빠르다.

기존의 자동화 테스트 플랫폼은 각 테스트 중에 발생하는 많은 네트워크 홉(hop)으로 인해 본질적으로 속도가 느린 것이 단점이다. 기존 접근 방식에서는 작동된 테스트 시나리오가 먼저 허브로 전송되고, 허브는 최적의 노드에서 실행되도록 예약된다. 그 결과, 전체 프로세스에 많은 네트워크 구성요소가 포함되므로, 불필요한 대기 시간이 발생한다. 또한, 구성요소가 분리된 다중 네트워크 홉은 테스트 불안정성을 증가시킴으로써 출시 일정에 가장 큰 걸림돌로 작용한다.

HyperExecute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전 세계 데이터센터를 사용해 모든 구성요소를 단일 실행 환경으로 통합함으로써, 이러한 네트워크 홉을 제거하고, 테스트 실행 시간을 단축시킨다. 이를 통해 기업은 훨씬 더 빠르게 코드를 테스트하고 문제를 수정함으로써 출시 일정을 단축할 수 있다.

HyperExecute는 테스트 실행을 위한 실시간 콘솔 로그, 총 구축 시간을 줄이기 위한 지능형 테스트 그룹화, 아티팩트(Artifact) 관리, 자동 보고 및 장애 시 자동 재시도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Windows, Mac 및 Linux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LambdaTest의 공동 설립자 겸 제품 개발 책임자인 Mayank Bhola는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협력해 HyperExecute를 구축했다"라며, "이는 개발자가 더 빠른 피드백을 얻을 수 있게 함으로써, 기업의 시장 출시를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획기적인 스마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전 세계적 대기업에 속하는 일부 초기 고객으로부터 놀라운 피드백을 받았다"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HyperExecute가 사용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플랫폼(Microsoft Azure Platform) 제너럴 매니저 Jake Zborowski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LambdaTest의 HyperExecute를 도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를 통해 파트너들은 전 세계 클라우드 고객에게 더 많이 노출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로부터 애저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테스트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경험을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애저에서 실행되도록 인증된 클라우드 솔루션을 구매 및 판매 가능한 온라인 마켓이다.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는 기업과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한 파트너를 서로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LambdaTest 소개

LambdaTest[ https://www.lambdatest.com/ ]는 개발자와 테스터가 더 빠르게 코드 전송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속적인 품질 테스트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130개국에서 7천 명이 넘는 고객과 100만 명에 달하는 사용자가 테스트 수요를 위해 LambdaTest를 사용한다. LambdaTest 플랫폼은 DevOps (CI/CD) 라이프사이클의 여러 지점에서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통찰력 있는 확장성 테스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 Browser & App Testing[ https://www.lambdatest.com/feature ] Cloud는 사용자가 3천 가지가 넘는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체제 환경에서 웹과 모바일 앱의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HyperExecute[ https://www.lambdatest.com/hyperexecute ]는 고객이 품질 테스트 일정을 단축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모든 플랫폼과 프로그래밍 언어로 클라우드 내에서 테스트 그리드를 시행 및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개발자가 더욱 신속하게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도록 돕는다.

- Test at Scale[ https://www.lambdatest.com/test-at-scale ](TAS)은 테스트 수행과 불안정한 테스트 관리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을 확보하고, 오직 영향을 받은 테스트만 수행함으로써 피드백 시간을 단축시켜 개발자가 테스트 품질에 대한 세밀한 통제권을 확보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코드 변경에 대한 더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TAS는 개방 소스 [ https://github.com/LambdaTest/test-at-scale ]이며, 다양한 테스트 프레임워크를 지원한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721228/Lambda_Tes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