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0 14:00 (토)
Jio Platforms, 5G 제품군 강화 위해 Subex HyperSense AI와 협업
Jio Platforms, 5G 제품군 강화 위해 Subex HyperSense AI와 협업
  • PR Newswire
  • 승인 2022.08.03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뭄바이, 인도, 2022년 8월 3일 /PRNewswire/ --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용 통신 분석 솔루션과 AI 중심 디지털 신뢰성 제품을 공급하는 Subex와 인도 굴지의 기술 업체(RIL [NSE: RELIANCE]의 자회사) Jio Platforms Limited(JPL)가 AI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 HyperSense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HyperSense는 통신사가 데이터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AI 약속을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협력 파트너십과 관련해, JPL은 폐회로 네트워크 자동화, 제품 성능 및 고객 경험 분석을 지원하고자 Subex의 HyperSense와 더불어 자사의 Cloud Native 5G Core를 전 세계 통신사에 제공할 예정이다.

JPL의 Cloud Native 5G Core는 5G 독립 실행형의 최대 성능을 발휘함으로써, 더욱 빠른 연결 속도, 초저 지연시간 및 네트워크 신뢰도를 지원하는 새로운 3GPP 네트워크 구조를 구현한다. 네트워크 자동화, 네트워크 슬라이싱 및 엣지 컴퓨팅과 결합하는 이들 역량은 여러 버티컬 부문을 해소하고, 초고속(enhanced Mobile Broadband, eMBB), 초저지연(Ultra Reliable Low Latency Communication, uRLLC) 및 초연결(massive Machine Type Communication, mMTC) 등과 같은 이용 사례에서 혁신 에코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하게 작용한다. Jio의 전방위 자동화 플랫폼과 개방 API 기반 OSS 플랫폼은 다자간 5G BSS 시스템에 대한 더욱 빠른 통합을 제공한다.

Subex의 HyperSense 플랫폼은 머신 러닝과 AI 같은 기술을 이용하는 통일된 데이터 분석 및 AI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이다. HyperSense는 데이터 준비, 모델 구축과 배치 및 통찰 생성을 지원한다. 또한, 우수한 고객 경험, 효율적인 운영 및 전반적인 사업 수익성에 중요한 5G 시스템(엣지/접속/전송/코어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AI 기반의 실시간 분석을 지원한다.

Jio Platforms 선임 부사장 Aayush Bhatnagar는 "자사와 Subex 간의 파트너십은 기업과 소비자를 위해 포괄적인 5G 서비스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자사의 5G 스택은 Subex의 디지털 수익화 플랫폼을 보완하며, 광범위한 5G 이용 사례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Subex CTO Suresh Chintada는 "대형 에코시스템이 5G의 진정한 약속을 실현하도록 지원하는 Jio Platforms의 여정에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의 HyperSense에 Jio Platforms의 Cloud Native 5G Core를 결합함에 따라, CSP는 AI의 힘을 활용함으로써 5G 여정 속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뿐만 아니라, 이 파트너십은 통신사가 고객 경험 및 수익 성장을 둘러싼 여러 이용 사례를 해소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ubex 소개

Subex[https://www.subex.com/]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해 디지털 신뢰(Digital Trust)를 지원하는 선구적인 기업이다.

1994년에 설립된 Subex는 고객의 매출과 수익 최대화를 지원한다. 사업 최적화와 분석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솔루션으로 시장을 지원하는 Subex는 현재 고객의 사업 에코시스템에서 전면적인 디지털 신뢰를 지원함으로써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위험 완화, 보안, 예측성 및 정보에 초점을 맞춘 Subex는 기업이 혁신적 변화를 수용하고, 고객을 위해 안전한 디지털 세상을 구축하는 데 확신을 갖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ubex는 포괄적인 AI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HyperSense를 통해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와 기업 고객이 데이터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인공 지능(AI) 분석을 활용함으로써, 더욱 빠르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덕분에 사용자는 코딩 지식이 없어도 단일 노-코드 플랫폼에서 별개의 자료원으로부터 간편하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AI 모델을 구축, 해석 및 조정함으로써 데이터를 통찰로 전환하며, 조직 전반에 걸쳐 결과물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Subex는 90개국 이상에서 300대 이상을 설치했다.

Jio Platforms Ltd. 소개

Jio Platforms Ltd.(JPL)(본사: 뭄바이)는 인도의 기술 기업으로, Reliance Industries의 자회사다. 2019년에 설립된 Jio Platforms는 인도 최대의 이동 통신망 사업자인 Jio 및 Reliance의 다른 디지털 사업을 위한 지주회사로써 역할을 수행한다. 2020년 5월, Jio Platforms는 시가총액 기준으로 인도에서 네 번째로 큰 기업이 됐다. 2020년 4월 이후, Reliance Industries는 Jio Platforms 지분 32.97%를 매각함으로써 1조5천205억6천만 인도 루피(미화 200억 달러)를 확보했다. 2021년 8월에는 세계 최대 기업을 대상으로 한 2021 포춘 글로벌 500 순위에서 155위를 기록했다.

Jio Platforms Ltd.(JPL)와 Jio 로고는 Jio의 상표다. 다른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명은 각각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모든 권리 보호. (c) 2021 Jio Platforms Ltd.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jio.com을 참조한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22606/Subex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