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0 13:50 (토)
Detect Technologies, Vedanta와 글로벌 계약 발표
Detect Technologies, Vedanta와 글로벌 계약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08.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첸나이, 인도, 2022년 8월 4일 /PRNewswire/ -- Detect Technologies[ https://detecttechnologies.com/ ]가 국제적으로 배포된 AI 기반 작업장 안전 소프트웨어인 T-Pulse[ https://detecttechnologies.com/project-management/hsse/ ]의 배치를 위해 Vedanta와 글로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Detect Technologies announces global agreement with Vedanta

Vedanta Resources Limited는 세계적으로 다각화된 천연자원 회사이자, 아연-납-은, 철광석, 철강, 구리, 알루미늄, 석유, 가스를 포함한 주요 물자의 최고 생산업체 중 하나로 손꼽힌다. 회사는 주로 인도, 아프리카, 아일랜드, 호주에서 6만5천 명 이상의 직원과 계약자를 고용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하고 분산된 조직에서 EHS(안전보건환경)를 관리하는 것은 커다란 도전과제다. GOAL ZERO에 대한 헌신을 기반으로, Vedanta는 이러한 프로세스에 효율성을 불어넣을 수 있는 AI 기반 솔루션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T-Pulse는 Vedanta의 다양한 산업에 걸쳐 시범 적으로 운영됐고, 마침내 모든 Vedanta 현장에서 이 솔루션을 구축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T-Pulse가 구축된 이후, 이 솔루션은 작업장 위험에 대한 가시성을 크게 높였으며, 4천 건 이상의 중요한 HSE 미준수 사항을 조기에 식별했다. 

Detect Technologies의 CEO 겸 공동설립자인 Daniel Raj David는 Detect와 Vedanta 간의 지속적인 협력에 대한 감사와 믿음을 표현하면서, "Vedanta가 Detect에 대해 보여준 지속적인 확신에 감사를 전하고, ESG 및 안전 규정 준수를 개선하기 위한 여정을 이어갈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AI와 첨단 기술을 통해 변화를 주도하고자 하는 당사의 사명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라고 덧붙였다.

T-Pulse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 배치를 위해 설계된 확장 가능한 중앙집중식 기술 스택을 제공한다.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통해 위험을 최소화 및 완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T-Pulse는 건설, 석유화학, 물류, 전력, 금속, 광업, 제약, 제조 현장 등과 같이 상당한 주의가 필요한 주요 작업장에서 급속하게 배치되는 추세다.

Vedanta Group의 CEO Sunil Duggal은 "이번 파트너십은 기술 주도적 안전 구현에 대한 Vedanta의 역량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며 "Detect Technologies의 AI 및 컴퓨터 비전 솔루션은 사업부 전반에 걸쳐 우리의 디지털 안전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Detect 솔루션에 대한 Vedanta의 이번 승인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효율적인 작업공간에 대한 Vedanta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

Detect Technologies 소개:

Detect Technologies(본사: 인도 첸나이)는 업계를 선도하는 산업 AI 기업이다. 회사는 프로세스 산업에 최적화된 SaaS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선된 안전 규정 준수 및 자산 활용 달성을 지원한다. Detect Technologies는 대규모 사고 데이터 세트에 대해 훈련된 광범위한 플러그 앤드 플레이 AI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detecttechnologies.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870720/Detect_Technologies_Vedanta.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