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30 (토)
이연에프엔씨, 추석 선물세트 출시! 얼리버드 할인 행사 진행
이연에프엔씨, 추석 선물세트 출시! 얼리버드 할인 행사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연에프엔씨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연에프엔씨는 간편식과 육류, 김 등으로 구성된 총 13종의 선물세트를 마련, 자사 쇼핑몰 한촌몰과 한촌설렁탕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선물세트는 냉동 세트 8종, 실온 세트 3종, 김 세트 2종으로, 냉동세트에는 설렁탕 육수와 탕고기가 포함된 RMR제품과 불고기, LA갈비 등으로 구성됐다. 실온세트에는 한우사골곰탕 등 주요 국탕류 간편식으로, 김 세트는 남해바다 원초를 사용해 만든 김으로 각각 선물을 구성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오는 10일부터 선물세트를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23일까지는 얼리버드 판매 기간으로 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17일까지는 한촌몰에서 30%할인, 18~23일까지는 20%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 가격대도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만큼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끝나지 않은 코로나에 물가 상승으로 어려운 요즘 합리적이고 푸짐한 명절선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얼리버드 할인 행사도 함께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연에프엔씨의 명절선물세트는 40년 전통의 한촌설렁탕의 맛과 뛰어난 품질을 갖춘 상품만을 담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