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5:10 (수)
프로젝트슬립, 여름 바디필로우 ‘눈꽃얼음베개’ 출시
프로젝트슬립, 여름 바디필로우 ‘눈꽃얼음베개’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08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슬립, 여름 바디필로우 ‘눈꽃얼음베개’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프로젝트슬립이 여름철 죽부인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여름 바디필로우 ‘눈꽃얼음베개’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출시한다. 펀딩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눈꽃얼음베개는 얼음베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얼음베개는 앞선 와디즈 펀딩에서 총 펀딩액 1억 3천 7백만 원을 달성하며, 서포터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서 ‘완펀’을 기록한 바 있다.

 

눈꽃얼음베개는 기존 얼음베개에서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제품으로, 더욱 시원하고 쾌적함을 줄 수 있도록 고안했다. 눈꽃 패턴 디자인과 얇은 다층 레이어를 직조한 구조의 쿨패드를 사용했다. 기존에 비해 내구성이 강화됐으며, 신체가 닿는 면적을 최소화시켜 냉감 기능을 17% 업그레이드했다.

 

냉감 효과와 함께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시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실크처럼 부드러워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 죽부인 대용, 임산부 바디필로우, 등 쿠션으로 사용하기 알맞다.

 

겉 커버에 사용된 쿨패드는 접촉 즉시 체온을 1~3도가량 낮출 정도로 열 흡수력이 뛰어난 온도반응형캡슐(TRC)첨가 쿨원단을 사용했다. TRC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신소재로, 신체 온도가 높을 때는 열을 흡수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신체 온도가 낮을 때는 열을 방출해 신체를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성을 갖췄다. 이는 임신 기간 호르몬의 영향으로 체온 변화가 잦고 미열이 지속되는 임산부에게 수면 시 적정 체온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여름 바디필로우는 고가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고밀도 폼을 큐브의 형태로 제작해 내장재로 사용했다. 메모리폼 소재는 솜 대비 쉽게 꺼지지 않아 내구성이 좋고, 체압 분산을 효과적으로 하는 기능성 소재다.

 

또한, 시중에 판매되는 일자형, U자형과 달리 신체 굴곡에 따라 P자형으로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했다. 무릎과 팔꿈치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줘 배가 불편해 잠을 설치기 쉬운 임산부, 편안한 다리 베개를 찾는 이들, 옆으로 누워서 자는 등 수면 자세를 교정하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은 바디필로우다.

 

프로젝트슬립 여름 바디필로우는 세계 안전기준에 맞는 전문 설비와 고급 원료를 사용했다. 내구재인 메모리폼은 미국의 엄격한 안전 인증 셀티퍼(CertiPUR-US), 겉 커버는 KC 안전 인증을 획득해 임산부 바디필로우, 어린이 바디필로우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