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20 (금)
휴테크 안마의자, 여름휴가 시즌 맞아 휴(休)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여름휴가 시즌 맞아 휴(休)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0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ES9 안마의자(사진제공=휴테크)
휴테크 ES9 안마의자(사진제공=휴테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휴(休)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휴테크 안마의자 휴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은 오는 11일과 14일, 두 차례에 걸쳐서 진행된다. 휴테크에 따르면 우리집에서 편안하게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휴가지에서 느낀 감동을 전하고자 이번 특집전을 기획했다.

 

먼저, 11일 오전 12시 35분 SK스토아에서 60분간 방송되는 1차 휴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에서는 라움 안마의자를 특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안마의자 전용 고급러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와 함께 골반마사지기, 눈마사지기, 발마사지기 중 1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휴테크 라움 안마의자는 아이보리와 브라운 컬러로 포근한 분위기를 더해 최고의 편안함 속에서 휴식을 추구하는 디자인 정체성을 담아냈다. 마일드한 엣지와 부드러운 곡선과 외관에서 이너 시트로 이어지는 가죽 소재와 스웨이드 캐릭터 라인으로 살린 디자인 차별성이 돋보인다.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체공학적 S프레임과 L타입 프레임 설계가 적용되어 신체 특성에 맞는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실현한다. 목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입체적 마사지를 구현하며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이어 14일 오후 8시 25분 신세계쇼핑에서 진행되는 2차 휴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에서는 ES9 안마의자를 준비했다.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일시불 할인 혜택은 물론, 피로한 눈의 회복을 도와주는 눈 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러그를 증정한다.

 

ES9 안마의자는 휴테크 홈쇼핑 방송 최다 매진 기록을 남긴 모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목, 어깨, 허리, 엉덩이 등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 위치에 따른 정밀한 마사지와 휴테크만의 마사지 기법이 더해져 전문가의 손길을 뛰어넘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발목 스트레칭 기능이 특화돼 있어 발목 부분의 전경골근에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 여름 휴가철 및 야외활동으로 생긴 피로를 푸는데 안성맞춤이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지친 현대인들에게 삶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일상에서의 휴식을 선물하고자 이번 휴(休)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휴테크는 앞으로도 브랜드 철학인 ‘Inspiration of your Life’를 바탕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휴식의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해나갈 방침이다”고 했다.

 

한편, 휴(休)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