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6 03:10 (월)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0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최상위 등급, ‘써드임팩트’ 영웅들이 최초로 등장한다. ‘바냐 더 하데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브라흐마’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상대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새로 등장한 써드임팩트 영웅들은 높은 방어력과 공격력은 물론 유용한 보조 스킬을 통해 전력 상승의 핵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써드임팩트 영웅들에게는 ‘서약’이라는 특별한 기능이 추가된다. 써드임팩트 영웅은 다른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 중 2명과 서약을 맺고 해당 영웅들의 레벨에 맞춰 추가적인 레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엘가이아의 장신구’를 장착할 수 있어 다른 등급의 영웅들을 초월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모든 영웅들에게 ‘초월 강화 시스템’이 적용된다. 초월 강화는 ‘소환’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초월 카드’를 사용해 최대 5단계까지 이룰 수 있다. 초월 강화 단계마다 메인 스탯 증가와 함께 룬 효과 증가, 엘 가이아 장비 효과 증가, 시그니처 에너지 회복 속도 증가 등 강력한 능력을 획득할 수 있어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신규 모험지역인 ‘사하라 왕국’도 열린다. 사하라 왕국은 군주 ‘세커’가 엄격한 법률과 강력한 군대로 다스리는 나라다. 고대의 유물 ‘앙크’에 대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어서 흥미를 더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23일까지는 ‘영웅 강화 목표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웅 강화 횟수에 따라 ‘루비, 영웅 9회 소환석’, ‘프라임 9회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1일 까지는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전자 던전 보상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루비’,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써드 임팩트 업데이트 기념 접속 보상’과 ‘신규/복귀 유저 접속 선물과 특별 이벤트’, ‘특별출석 이벤트’ 등 역대급 보상의 기회가 주어진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