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4 21:50 (화)
‘장미의 전쟁’ 김지민 “김준호와 잘 만나고 있어”
‘장미의 전쟁’ 김지민 “김준호와 잘 만나고 있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0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분노를 야기하는 5남매 살인 사건부터 줄리아 로버츠의 충격적인 사생활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끈다. 이와 함께 ‘장미의 전쟁’에서 ‘김준호’와 관련된 이야기를 할 때면 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이상민과 김지민이 또 한 번 유쾌한 멘트로 웃음을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이상민은 김지민에게 “별 이상 없습니까?”하고 묻는다. 현재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은 “저희 잘 만나고 있는데 왜 그러시냐”고 발끈하는 듯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이를 지켜보던 양재웅이 이상민에게 “사랑 좀 하세요”라고 디스 아닌 디스를 날려 ‘장미의 전쟁’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상민은 사랑이 충격적인 결말을 부른 스토리를 소개하기에 앞서 “’사랑해서 그랬어요’라는 말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다. 김지민은 “사랑해서 집착하는 거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은 아름답게 들리지 않는다”고 답한다. 이어 양재웅은 “집착을 사랑이라고 착각하는 경우는 유년기 부모와의 관계 형성에 있어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언급하기도.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옷까지 갖춰 입고 영화 ‘프리티 우먼(Pretty Woman)’ 속의 줄리아 로버츠를 따라 한다. 이를 본 양재웅은 “마녀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에 김지민의 줄리아 로버츠 따라잡기가 어떤 모습일지, 그녀가 왜 줄리아 로버츠를 따라했는지 궁금증이 유발된다.  

 

한편, 사랑과 집착으로 인해 벌어진 충격적인 이야기는 8월 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