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30 (금)
Soroco, Everest Group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
Soroco, Everest Group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2.08.1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ask Mining Products PEAK Matrix(R) Assessment 2022

보스턴, 2022년 8월 10일 /PRNewswire/ -- 세계 최초의 업무 그래프 기업 Soroco가 선도적인 리서치 및 분석 업체 Everest Group이 발표한 제1회 Task Mining Products PEAK Matrix(R) Assessment 2022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됐다. 이 평가는 기업의 주력 제품인 Scout의 시장 영향력, 비전 및 역량을 분석하는 구체적인 기준을 기반으로 한다.

Everest Group Task Mining Products PEAK Matrix® Assessment 2022[1]

기존에는 사용되지 않았던 데이터 소스(일상 업무에서 발생하는 인간-컴퓨터 상호작용)에 의존하는 기업 소프트웨어라는 새로운 부문이 추가됐다. 오늘날 이와 같은 데이터 중 60% 이상이 팀과 사용자가 업무에서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이메일, 채팅 및 문서에 의해 발생하는 수백만 건의 상호작용에서 비롯된다.

인간-컴퓨터 상호작용에서 발생하는 문서화되지 않고 비구조적인 이와 같은 데이터는 거대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데이터 기반 디지털 변혁 프로그램의 속도를 높이는 열쇠다. 이와 같은 데이터는 팀이 업무를 수행하고, 이를 통해 디지털 변혁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방식에 대한 지도를 작성할 수 있도록 조직을 지원한다.

Soroco CEO Samson David는 "Everest Group으로부터 '리더'로 선정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에 받은 인정은 팀과 조직에 최종 단계 업무에 대한 전방위적 관점을 제공하고, 구조화된 통찰로 이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강력한 업무 그래프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하는 자사의 헌신이 반영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는 기업이 앞으로 나아가고, 변혁 이니셔티브를 구상할 수 있는 핵심적인 지렛대로도 작용할 것"이라면서 "기업 부문에 대한 자사의 방대한 경험과 확장된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조직이 업무 수행 방식을 재구상하고, 디지털 지형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Everest Group 부사장 Amardeep Modi는 "Soroco의 태스크 마이닝 제품 전략은 팀이 업무를 수행하고, 디지털 변혁 이니셔티브에서 사업을 강화하는 방식을 이해하도록 기업을 지원하는 것을 지향한다"고 말했다. 그는 "자사의 Task Mining Products PEAK Matrix(R)Assessment 2022에서 Soroco가 확보한 '리더' 지위는 Soroco의 강력한 시장 비전, 제품 혁신과 고객 성공에 대한 집중, 제품 기능성의 깊이와 폭, 그리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높은 가치로 뒷받침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Everest Group의 Task Mining PEAK Matrix Assessment 2022는 태스크 마이닝 산업 내 17개 기술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이 보고서는 태스크 마이닝 공급업체를 '리더(Leader)', '주요 경쟁사(Major Contender)' 및 '유망기업(Aspirant)'으로 분류하는 PEAK Matrix로 구성된다. 리더로 선정되려면 높은 전반적인 시장 영향력, 강한 비전 및 총체적인 태스크 마이닝 솔루션 수요에 대응하는 역량을 증명해야 한다.

Soroco는 고객당 수천 명이 넘는 사용자를 지원하는 기업 규모 수요에 초점을 맞췄고, 이를 바탕으로 해당 부문의 리더로 선정됐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포함된다.

  • IT 통합이 불필요한 프라이버시 인식 기반 데이터 캡처: 최종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유연한 PII 필터링 수행하며, GDPR 규제 준수를 충족하며, 수백만 건의 상호작용을 캡처하는 심층적인 캡처 특허 기술.
  • 발견, 통찰 및 확장성: 팀별로 구체적인 업무 패턴, ROI와 최적화 수단에 대한 AI 기반 추천, Power BI 같은 BI 도구를 통해 새로운 통찰을 확장하는 API 발견.
  • 유연한 호스팅: PaaS와 SaaS 모두 제공되며, 확장이 가능하도록 구축된 클라우드-네이티브.

Soroco의 업무 그래프 플랫폼인 Scout은 이처럼 사용되지 않은 거대한 데이터 원천에서 시행 가능하고 구조화된 통찰을 도모하며, 사용자와 팀의 디지털 경험을 개선하도록 기업을 지원하는 독특한 포지셔닝을 단행했다.

Soroco 소개

Soroco는 세계 최초이자 최첨단인 업무 그래프 플랫폼을 구축한다. Soroco는 40건에 달하는 특허를 보유한 심층적인 기술기업이다. Soroco의 주력 제품인 Scout은 업무 그래프를 활용해 현장의 업무 수행 방식에 대해 거의 실시간 통찰을 제공하고, 기업의 변혁 여정을 지원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874135/Soroco_PEAK_Matrix_Assesssment.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