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20 (금)
Webb Fontaine, 무역 촉진 위해 NNSW 출범
Webb Fontaine, 무역 촉진 위해 NNSW 출범
  • PR Newswire
  • 승인 2022.08.1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NSW 출범으로 니제르의 무역 촉진 및 수익 증대 기대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2년 8월 12일 /PRNewswire/ -- Webb Fontaine과 니제르 상공회의소가 파트너들과 함께 니제르 상공회의소에서 열린 행사에서 니제르 국가단일창구(Niger National Single Window, NNSW) 플랫폼을 출범시켰다. 이 플랫폼은 전반적인 무역 속도와 효율성을 개선하는 한편, 해외 무역을 증진하고, 니제르의 수익 확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Launch of GUCE-Niger activities and inauguration of the internet room. May 12, 2022, at the Chamber of Commerce and Industry of Niger (CCIN)

이 행사에는 니제르 대통령 사무실 대표 Yaye Djibo, 관세청장 Diori Hamani 대령, 니제르 상공회의소(Chamber of Commerce and Industry of Niger, CCIN) 소장 Ousmane Mahaman 등이 참석했다.

2021년 3월 26일에 법률 n°2021-210/PRN/MF/MC/PSP으로 제정됐으며, Webb Fontaine 기술로 구동되는 NNSW는 니제르 상인을 위해 사업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들이 세계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힘을 부여하는 비접촉, 무현금 및 페이퍼리스 무역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

NNSW 플랫폼은 정부와 민간 조직이 관여하는 무역과 세관의 원활한 운영과 관련된 여러 과정을 통합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니제르 상인이 국제 무역에 필요한 라이선스, 허가, 인증 및 기타 무역 서류를 구비하기 위해 국제 무역에 관여하는 여러 정부 및 비정부 기관과 전자적으로 교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NSW 플랫폼의 개발은 2021년에 시작됐다. 현재 이 플랫폼은 첫 세관 전(pre-clearance) 모듈을 기반으로 운영 중이다.

Webb Fontaine의 최고상업책임자(CCO) Samy Zayani는 "단일 무역 창구를 시행하기 위해 니제르 정부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니제르의 공식 기술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자사의 최신 기술은 이해관계자 간에 신뢰를 높이는 한편, 니제르의 무역 환경을 변혁시키는 데 일조하고, 모든 무역 과정을 현대화 및 간소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제 니제르의 무역 커뮤니티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세관 과정을 이행할 수 있게 됐다. 이 플랫폼은 니제르의 모든 수입, 수출 및 수송 운영을 위한 단일 진입점을 제공한다.

Webb Fontaine 니제르의 상무이사 Ali Karim Alio는 "자사의 목적과 사명은 새로운 NNSW 플랫폼을 이용해 무역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훈련시키는 한편, 새로운 플랫폼의 채택을 더욱 촉진할 인터넷 센터를 조만간 개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니제르 상공회의소장 Ousmane Mahaman은 "NNSW는 무역 파트너로서 니제르의 입지를 강화하고, 니제르의 국제 무역을 더욱 촉진시킬 개선방안으로써 모두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이라며 "팬데믹 발생 후 공급과 물류망이 세계적인 위기에 맞서고, 더욱 새로운 위기를 낳을 수 있다는 사실이 부각됨에 따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세계에서 무역 절차의 온라인화는 더욱 중요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니제르는 다른 경제국과 협력하고, 무역을 성장시키야 한다"면서 "NNSW 플랫폼의 개발은 이를 위한 중요한 이정표로서, 니제르가 세계 무역 운동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NNSW는 웹사이트 guce.gouv.ne/en/ 에서 접속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76513/CCIN_Presidium.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76514/CCIN_Internet_Room.jpg?p=medium600 

Launch of GUCE-Niger activities and inauguration of the internet room. May 12, 2022 at the Chamber of Commerce and Industry of Niger (CCIN) Economic operators in the new internet room connecting to the GUCE-Niger platfor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