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00 (수)
SPC 파리바게뜨,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해피오더 혜택위크’ 진행
SPC 파리바게뜨,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해피오더 혜택위크’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8.28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오는 28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 시 최대 8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오더 혜택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8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 이용 시 매일 6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카드사(스마일페이, 카카오페이, 신한플레이, 우리페이로 결제 시 적용) 결제 시 2천 원 추가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 최대 8천 원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해피오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1만 3천 원 이상 배달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ID당 1일 1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행사 관련 상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연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고객분들이 배달을 통해 좀 더 간편하게 파리바게뜨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