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10 (금)
퀴즈톡, 여행 멤버십 프로젝트 메타에어라인 NFT 투자
퀴즈톡, 여행 멤버십 프로젝트 메타에어라인 NFT 투자
  • PR Newswire
  • 승인 2022.09.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한민국 2022년 9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Q2E(Quiz To Earn) 1세대인 퀴즈톡이 여행 멤버십 프로젝트 메타에어라인 NFT에 투자를 진행하겠다고 오늘(1일) 밝혔다.

퀴즈톡, 여행 멤버십 프로젝트 메타에어라인 NFT 투자

퀴즈톡은 메타에어라인과 함께 △NFT 생태계 확장 △글로벌 NFT 시장 확보 △QTCON 활용 확대 △NFT 프로젝트 인큐베이팅 등을 진행한다.

메타에어라인은 9월에 런칭하는 NFT 구매를 국내외 대형 거래소에서 거래 가능한 QTCON으로 활용하며, 동시에 QTCON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과 NFT를 (주)퀴즈톡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메타에어라인은 여행 멤버십 NFT 프로젝트로, 국내외 6개 사 항공사와 항공권 제휴가 완료했으며, 숙박 시설로는 골프장 그리고 골프장 연계 시설들(호텔, 빌라 등)에 할인 및 사용 가능한 멤버십 프로젝트이다. 메타에어라인은 다양한 국가들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로, 트위터 팔로워 22,000명 이상, 디스코드 채널 6,300명 이상(26일 기준), 해외 인원이 약 80%로 일본인과 미국인 그리고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들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메타에어라인은 4월 항공권 발권 플랫폼 MAL-SCAN CBT를 완료했으며, 플랫폼 고도화 및 콘텐츠 확보 중이다. 또한, NFT 스테이킹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고 지급된 포인트를 연계된 제휴사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포인트 연계 NFT 플랫폼 완성에 집중하고 있다.

(주)퀴즈톡은 퀴즈 섹터의 강자로, NS홈쇼핑과 '개커스' 오픈했고, 자체 쇼핑몰 '큐몽 가게' 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했다. SK텔레콤, 캔디카메라 등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퀴즈톡 자체 플랫폼인 퀴즈톡('QUIZTOK')은 누적 퀴즈 풀이수가 약 8억 3,020만 건이며, 퀴즈는 135만 건 그리고 다운로드 수는 70만을 돌파했다.(26일 기준)

출처: 메타에어라인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