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30 (금)
Great Place to Work(R) 은 470 만명이 넘는 구성원 경험을 대표하는 2022 Best Workplaces in Asia(TM) 발표합니다.
Great Place to Work(R) 은 470 만명이 넘는 구성원 경험을 대표하는 2022 Best Workplaces in Asia(TM) 발표합니다.
  • PR Newswire
  • 승인 2022.09.0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한민국 2022년 9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금일, Great Place to Work(R) 2022년 아시아 일하기 좋은 일터 (2022 Best Workplaces in Asia)[https://www.greatplacetowork.com/best-workplaces-international/best-workplaces-in-asia/2022 ]를 발표합니다.이 목록은 아시아와 중동 전역의 1 00만 개 이상의 설문 조사 응답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이 지역의 470백만 명 이상의 직원의 경험을 나타냅니다.

본 인증은 신뢰, 혁신, 회사 가치 및 리더십에 대한 구성원 경험을 평가하는 기밀 설문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기업은 또한 그들이 누구인지 또는 무엇을 하든 모든 직원을 포함하여 For All(TM) 일터 경험을 얼마나 잘 만들고 있는지에 대해 평가됩니다.

일하기 좋은 일터의 직원들은 세계 평균보다 훨씬 우수한 구성원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Great Place to Work 데이터에 따르면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에 재직하는 구성원의 평균 88%가 긍정적인 구성원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전 세계 평균 근로자의 경우 55%의 근로자만이 비슷한 긍정적인 경험을 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에 대한 투자가 비즈니스 성공의 입증된 길임을 보여줍니다. 구성원들의 자부심을 가득 채우는 공정한 근무 환경을 조성[https://www.greatplacetowork.com/resources/blog/8-highly-effective-practical-ways-to-boost-company-pride ]할 수 있는 사람들은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구성원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된 것에 축하를 전합니다."라고 Great Place to Work의 글로벌 CEO 인 Michael C. Bush는 말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엄청나게 어려운 시기에 이 회사들은 유연성을 제공하고 투쟁을 통해 구성원들을 지원함으로써 공평한 일터를 만들었습니다.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은 일하기 좋은 일터Best Workplaces의 사명을 구현하고 실제로 모두에게 일하기 보람찬 일터를 만들고 있습니다."

Great Place to Work(R) Korea

주 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0길7(여의도동, 동아빌딩) 308호

연락처 +82 (02) 780-5400

이메일 kr_contact@greatplacetowork.com

다국적 기업 부문 제1위 부터 제30 위:

1. DHL 익스프레스(DHL Express)

2. 시스코(Cisco)

3. 힐튼 호텔(Hilton)

4. 찰호브 그룹(Chalhoub Group)

5. 메드트로닉(Medtronic)

6. DHL Global Forwarding

7. 어패럴 그룹(Apparel Group)

8. 세일즈포스(Salesforce)

9. 액센추어(Accenture)

10. 케이던스(Cadence)

11. 록시땅(L'Occitane)

12. 텔레퍼포먼스(Teleperformance)

13. 머스크(Maersk)

14. HP

15. 에릭슨(Ericsson)

16. SC 존슨(SC Johnson)

17. 마이크론(Micron)

18. DHL Supply Chain Asia Pacific

19.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

20.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21. 디스코 코퍼레이션(Disco Corporation)

22. 힐티(Hilti)

23. 타케다(Takeda)

24. 애브비(Abbvie)

25. 어도비(Adobe)

26. 싱크로니(Synchrony)

27. 세르비에(Servier)

28. 빔산토리(Beam Suntory)

29. 코카콜라(Coca-Cola Bottling Investment Group)

30. 스트라이커(Stryker)

대기업 부문 한국 기업 선정 명단:

- LG이노텍(LG Innotek Co., Ltd.)

- 한전MCS(KEPCO Metering & Customer Service)

- SK네트웍스(SK networks Co. Ltd)

- 한전CSC(KEPCO Contact Service & Communication)

- 대상(DAESANG)

- 한전FMS(KEPCO FACILITY MAINTENANCE SERVICE)

중소기업 부문 한국 기업 선정 명단:

- 애터미(ATOMY CO., LTD)

- 한국과학기술인재개발원(KOREA INSTITUTE OF HUMAN RESOURCRS DEVELOPMENT IN SCIENCE AND TECHNOLOGY)

- 코리아후드써비스(Korea Food Services Corporation)

-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

- 앤비젼(ENVISION Co., Ltd.)

- 고은세상코스메틱(GOWOONSESANG COSMETICS CO.,LTD)

- 세종테크노파크(Sejong Technopark)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일터(The Best Workplaces in Asia(TM)) 목록은 여기에 게시됩니다:

https://www.greatplacetowork.com/asia-2022

Great Place to Work가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일터(Best Workplaces in Asia (TM)) 를 선정하는 방법

Great Place to Work는 아시아와 중동의 1 00만 명이 넘는 구성원을 대상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일터를 창출하는 핵심 요소에 대해 조사하고 해당 지역의 470만 명 이상의 구성원에게 영향을 미치는 회사 일터 프로그램을 분석하여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일터Best Workplaces in Asia (TM) 를 선정합니다.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기를 원한다면, 기업은 먼저 2021년 또는 2022년 초에 중국(중국, 홍콩 및 대만 포함),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쿠웨이트, 필리핀,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한국, 스리랑카, 아랍에미리트, 베트남에서 하나 이상의 일하기 좋은 일터 Best Workplaces목록에 이름을 올려 해당 지역에서 뛰어난 기업으로 선정되어야 합니다.

회사는 세 가지 크기 범주로 분류 됩니다 : 중소기업 (10-499 구성원); 대형기업 (500 +); 그리고 다국적 기업. 다국적 조직은 이 지역의 여러 국가에 걸쳐 훌륭한 일터를 창출하려는 노력에 대해서도 평가됩니다. 이들은 아시아와 중동에서 최소 두 개의 국가 목록에 나타나야 하며, 전 세계적으로 최소 1,000명의 구성원이 있어야 하며, 본사 국가 외부에 있는 직원의 40%(또는 5,000명 이상)가 있어야 합니다.

Great Place to Work(R) 란

Great Place to Work(R) 조직문화에 대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집니다. 1992년부터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직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이러한 깊은 통찰력을 활용하여 훌륭한 일터를 만드는 것, 즉 신뢰를 정의했습니다. Great Place to Work는 조직이 모든 직원에게 신뢰할 만한 업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문화를 정량화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의 비교할 수 조차없는 벤치마킹 데이터는 일하기 좋은 일터 인증(TM) 회사와 미국 및 60 개국 이상에서 일하기 좋은 일터를 발굴하는 데 사용됩니다 (포춘지(Fortune)에서 매년 발표하는 세계에서 일하기 좋은 100 대 기업(R) 명단).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모든 조직이 모두를 위해(For All(TM)) 일하기 좋은 일터가 되도록 도움으로써 더 나은 세상을 건설하려는 사명에 의해 주도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greatplacetowork.co.kr/kr 방문하여 "모두를 위해 일하기 좋은 일터(A Great Place to Work for All)"을 읽어 보십시오. LinkedIn, Twitter 및 Instagram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Great Place to Work(R) Korea

주 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0길7(여의도동, 동아빌딩) 308호

연락처 +82 (02) 780-5400

이메일 kr_contact@greatplacetowork.com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great-place-to-work-korea/

Facebook: https://www.facebook.com/GreatPlacetoWorkKorea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gptw_kr/?hl=ko

Homepage: www.greatplacetowork.co.kr/kr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