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0 (금)
뮤지컬 배우 카이, 한세대학교 뮤지컬과 교수 임용
뮤지컬 배우 카이, 한세대학교 뮤지컬과 교수 임용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0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뮤지컬 배우 카이 –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뮤지컬 배우 카이 –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한세대학교(총장 직무대행 김정일) 공연예술학과 뮤지컬전공 초빙교수에 임용됐다.

 

카이는 2022학년도 2학기부터 ‘오디션 실습’, ‘뮤지컬넘버의 분석’ 교과목을 맡아 초빙교수로 교단에 선다.

 

성악을 바탕으로 한 풍부한 보이스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벤허’, ‘팬텀’, ‘프랑켄슈타인’, ‘엑스칼리버’ 등 굵직한 뮤지컬 대작들의 주연을 맡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한 카이는 그간 서울대 성악과 석사와 박사 과정을 거치며 오랜 기간 소리에 대한 공부와 훈련을 소홀히 하지 않았다.

 

또한 맡는 배역마다 카이만의 캐릭터 분석력과 해석으로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작품에 신선함을 부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던 그가 학생들에게 전해줄 수 있는 생동감 있는 경험과 노하우가 기대되는 바이다.

 

뮤지컬 배우뿐만 아니라 음반 발매와 콘서트, 방송 출연, 에세이 발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팔색조 매력을 펼친 카이가 이번에는 교수직에 도전해 교단에 서서 현장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주며 학생들을 가르칠 모습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한편, 카이는 최근 네번째 정규 앨범 ‘KAI ON MUSICAL’을 발매했다. 그 동안 발매해 온 ‘KAI IN ITALY’, ‘KAI IN KOREA’를 잇는 시리즈 앨범의 일환이자 카이가 뮤지컬 배우로서 쌓아온 많은 작품들 중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넘버 28곡을 수록해 화제를 모았으며, 국내 최대 규모로 제작된 뮤지컬 앨범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