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30 (금)
'아바드림' 故 김성재 아바타 이미지 공개!
'아바드림' 故 김성재 아바타 이미지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0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아바드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가요계의 전설 故 김성재가 아바타로 다시 비상한다.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페르소나스페이스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오늘(5일) TV조선 '아바드림(AVA DREAM)'에 출연하는 故 김성재의 아바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독특한 선글라스부터 스키장갑까지 故 김성재의 '트렌디'한 패션을 소화한 아바타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故 김성재를 완벽히 구현한 아바타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페르소나스페이스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오는 7일 '故 김성재 아바타 기자간담회: Memorial ep.1'를 진행하며 故 김성재 아바타의 활동을 선언한다. 앞서 강원래가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은 뒤 아바타를 통해 다시 일어서며 화제를 모은 상황. 故 김성재의 아바타가 등장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갤럭시코퍼레이션 최용호 CHO(최고 행복 책임자)는 "강원래에 이어 또 다른 가요계 전설 故 김성재를 아바타로 만나게 된다"며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아바드림'의 세계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바드림'은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 세계에서 버추얼 아바타가 등장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한국 최초의 메타버스 AI 음악쇼로 오는 10월 중으로 TV조선에서 방송한다. 동보희, 특수요원 진, 안질리나 젤리곰, 마! 도로스 아이가 등 기상천외한 '드리머(DREAMER)'들이 상상을 초월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대중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