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40 (토)
42Gears 전 제품, 안드로이드 13과 호환
42Gears 전 제품, 안드로이드 13과 호환
  • PR Newswire
  • 승인 2022.09.06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2Gears 고객들, MDM 제품 통해 업그레이드된 안드로이드 장치를 계속 관리할 수 있어

벵갈루루, 인도, 2022년 9월 6일 /PRNewswire/ -- 최근 구글이 안드로이드 13을 발표함에 따라, 42Gears가 자사의 대표적인 모바일 장치 관리 솔루션 SureMDM을 사용하는 IT 관리자들이 새롭게 업데이트된 안드로이드 장치에 대한 보호, 모니터링 및 관리 업무를 계속 수월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을 업데이트했다.

'안드로이드 티라미수(Android Tiramisu)'라 불리는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은 안드로이드 12의 대대적인 재설계에 이어 중요한 개선점을 제공한다. 소스 코드는 AOSP에 공개돼 있기 때문에, 개발자는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과 호환되는 개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42Gears Mobility Systems [https://www.42gears.com/?utm_source=PR&utm_medium=newswire&utm_campaign=Android13&utm_id=Sep5 ] 공동 설립자 겸 COO Prakash Gupta는 "SureMDM [https://www.42gears.com/products/mobile-device-management/android-device-management/?utm_source=PR&utm_medium=newswire&utm_campaign=Android13&utm_id=Sep5 ], SureLock, SureFox 및 SureVideo 등 대부분의 자사 제품은 이제 안드로이드 13과 완전히 호환된다"라며, "또한, 자사는 안드로이드의 신버전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몇 가지 변화도 도입했다"라고 설명했다.

42Gears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13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기업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알게 된다고 한다.

  • 안드로이드 13에서 어떤 앱에서든 공지를 보낼 때 사용자의 런타임 승인 동의를 받아야 한다. 공지가 기본값으로 허용되지 않는다. 이는 42Gears 안드로이드 MDM 앱을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다.
  • 블루투스 매니저(Bluetooth Manager)는 더는 장치 관리자를 위해 작동하지 않는다. 구글이 동일한 이유로 일부 API를 반대했기 때문이다. Bluetooth Manager는 오직 Device Owner 모드에서만 작동한다. 42Gears는 자사 고객이 Bluetooth Manager를 이용한 작업을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이미 이들 API를 업데이트한 상태다.

Prakash COO는 "기업이 완전 재택근무나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을 채택함에 따라, 견고하고 믿을 수 있는 장치 관리 도구에 투자해야 할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라며 "자사는 일찍부터 안드로이드 13을 지원함으로써, 자사 MDM 플랫폼의 실용성과 호환성을 크게 높이고, 안드로이드 장치 관리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도록 했다"라고 덧붙였다.

42Gears의 제로-데이 안드로이드 13 지원에 관한 추가 정보는 여기 [https://www.42gears.com/blog/42gears-products-offer-zero-day-support-for-android-13/?utm_source=PR&utm_medium=newswire&utm_campaign=Android13&utm_id=Sep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42Gears 소개

42Gears는 UEM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안드로이드, iOS, iPadOS, 윈도, 맥OS, Wear OS, VR, IoT 및 리눅스 플랫폼에 구축된 비즈니스 엔드포인트를 확보, 모니터링 및 관리하기 위한 SaaS 및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42Gears 제품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115개국 이상에서 18,000명 이상의 고객이 42Gears 제품을 신뢰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42gears.com을 참조한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517153/42Gears_Mobility_System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