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20 (금)
매디브, 빅커머스 "하이엔드" 이커머스 솔루션 출시
매디브, 빅커머스 "하이엔드" 이커머스 솔루션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2.09.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성장에 초점을 맞춘 미드 - 엔터프라이즈급의 이커머스 솔루션 강자 빅커머스(BigCommerce)의 한국 출시가 매디브(Madive)를 통해 4분기 진행, 강력하고 유동적인 기능으로 한국 이커머스 솔루션 시장에 새로운 옵션을 제공할 예정.

(서울, 대한민국 2022년 9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디지털 솔루션 업체인 매디브(Madive)는 미국의 톱티어 이커머스 솔루션인 빅커머스(BigCommerce)를 한국에서 오는 4분기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강력하고 유동적인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기능을 별도 앱으로 쉽게 추가•설치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매디브, 빅커머스 "하이엔드 이커머스 솔루션 출시

팬데믹 이후 중점적인 관심과 투자가 이루어지는 온라인 리테일 분야에서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미드-엔터프라이즈급에서 강점이 두드러지는 빅커머스 솔루션은 2010년 10,000개의 스토어에서 2022년 60,000개 이상의 스토어로 몸집을 불리며, 150개의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다.

매디브는 빅커머스를 통해 소비재, 제조 및 유통, 건강 및 헬스케어, 전문가 서비스, 화학, 관공서 및 NGO 기관들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B2B 및 B2C 사업체를 위해 한국형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솔루션 업체인 CAFE24, 고도몰 및 퍼스트몰을 상대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 중이다. "고성장을 요구하는 현재 이커머스 시장을 고려할 때 높은 확장성과 직접적인 매출의 확장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능들에 대한 개발 및 추가가 용이한 빅커머스 솔루션의 장점이 시장에서 해당 솔루션의 강점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라고 매디브 천혜성 대표는 밝혔다.

9월 15일에 명동 Aloft 호텔에서 정식적으로 시장 출시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여러 파트너 및 빅커머스 관계자들과 함께 한국 시장에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bigcommercekorea.com 

연락처 : 02 332 7822
매디브: bigcommerce.support@madive.co.kr 
미디어 담당
EVE 대리
이메일: eve@madive.co.kr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