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0 (금)
우리말겨루기 한가위 특집, 연예계 대표 가족 총출동! 부부&쌍둥이&부녀까지!
우리말겨루기 한가위 특집, 연예계 대표 가족 총출동! 부부&쌍둥이&부녀까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0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말 겨루기
우리말 겨루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알콩달콩 깨가 쏟아지는 부부부터 똑 닮은 쌍둥이 자매까지, 한가위를 맞아 연예계를 대표하는 가족들이 <우리말겨루기>에 모였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모여 즐기는 유쾌한 겨루기 시간이 12일 <우리말 겨루기>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결혼 생활 30년이 넘어도 변치 않는 애정으로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박준규’ & ‘진송아’ 부부, 3분 차이로 태어나 모든 시간을 함께한 남다른 호흡의 쌍둥이 자매 ‘윙크’ ‘강승희’ & ‘강주희’, 반가운 붕어빵 부녀로 아나운서 출신 아버지와 연기와 사격을 모두 접수한 딸인 ‘박찬민’ & ‘박민하’, 다채로운 목소리로 우리말 실력까지 보여줄 성우 부부 ‘박지윤’ & ‘정형석’이 출격한다.

 

<우리말겨루기> 풍성한 한가위 특집에서는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승부 싸움이 공개된다. 크지 않은 점수 차로 서로 엎치락뒤치락하며 양보 없는 치열한 어깨다툼을 만나 볼 수 있다.

 

연예계 대표 배우 부부인 박준규, 진송아 조는 달달한 애정을 뽐냈다. 진송아는 남편에게 소소하게 감동받은 일화를 공개하며 다른 조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박준규 역시 사랑꾼의 면모를 몸소 보여 주었다. 겨루기 내내 아내인 진송아의 우리말 실력을 자랑하는 등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과연, 두 사람은 넘치는 사랑과 오랜 호흡으로 우리말 명예 달인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을 것인가?

 

쌍둥이 트로트 가수라는 길을 개척한 그룹 ‘윙크’의 강승희, 강주희 조. 두 사람은 똑 닮은 외모만큼이나 잘 맞는 호흡으로 초반부터 안정적인 정답 행진을 보여 주었다. 또한, 윙크 가족만의 특별한 한가위 풍습이 있다고 밝혔다. 그들만의 흥겨운 명절을 엿볼 수 있는 특별 무대까지 뽐내며 풍성한 한가위의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해 주었다. 우리말 실력부터 풍성한 볼거리까지 보여 준 이 자매가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을까?

 

귀여운 붕어빵 부녀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박찬민, 박민하 조. 특히, 아역 배우로 활동하며 귀여운 외모와 남다른 연기력으로 사랑받았던 박민하는 어느새 훌쩍 자란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현재 사격 선수로도 활동 중인데 이에 대해 부녀의 남다른 목표를 밝혀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진행, 연기, 사격까지 접수한 다재다능한 부녀는 우리말 달인이라는 목표를 명중시킬 수 있을까?

 

친근한 목소리의 주인공인 대표 성우 부부, 박지윤, 정형석 조는 겨루기 내내 티격태격하며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 주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서로 다투면서도 정답을 맞히면 함께 환호하며 기뻐하기도 했다. 또한, <겨울왕국> 안나의 성우, <나는 자연인이다>의 성우로 유명한 만큼 뛰어난 목소리와 노래 실력으로 분위기를 한층 달궜다. 과연, 황홀한 목소리를 들려준 그들이 뛰어난 우리말 실력까지 보여 줄 수 있을 것인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월요일 저녁의 특별한 시간, <우리말겨루기> ‘풍성한 한가위’ 편은 9월 12일 월요일, 저녁 7시 40분 KBS 1TV에서 방영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