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40 (금)
호주축산공사, ‘오! 호!’ 호주청정우 TV 광고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호주축산공사, ‘오! 호!’ 호주청정우 TV 광고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10.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축산공사 제공
호주축산공사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호주축산공사가 오감이 즐거운 ‘오! 호!’ 호주청정우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감이 맛있는 호주청정우”를 의미하는 ‘오! 호!’ 호주청정우 광고는 오늘 4일부터 선보여지며, 소비자들은 광고를 통해 호주청정우의 뛰어난 맛과 높은 품질에 숨겨진 비밀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을 보고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는 한입 먹는 순간 절로 감탄사가 나오는 오감이 맛있는 호주청정우, ‘오! 호!’ 캠페인을 진행 중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호주 천혜의 자연에서 생산된 호주청정우가 건강한 먹거리로써 온가족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모습을 담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이벤트 페이지(https://www.goodnatureaussiebeef2018.com)에 접속하거나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호주청정우의 신규 TV 광고를 시청한 뒤, 퀴즈 문제에 맞춰 영상 장면을 시간의 순서대로 재나열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호주청정우 선물세트(10명), 피크닉매트(2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 완료 후 개인 SNS에 해당 퀴즈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9일에 발표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호주청정우는 호주의 깨끗한 자연 환경 및 우수한 축산 시스템의 산물”이라며, “새로이 선보이는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호주청정우에 담긴 호주의 자연과 그 맛을 더욱 가깝게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