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0 (금)
한국중부발전(주) 서울발전본부, 지역상생의 ESG경영가치 확산을 위해 추석 명절 맞아 어르신 사랑 실천
한국중부발전(주) 서울발전본부, 지역상생의 ESG경영가치 확산을 위해 추석 명절 맞아 어르신 사랑 실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중부발전(주) 서울발전본부(본부장 박재일)는 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장천식)을 찾아 ‘풍성한 한가위 행복보따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중부발전(주) 서울발전본부 임직원은 마포구 내 취약 어르신 140명에게 면역력을 높이는 홍삼선물세트를 전달하고, 복지관 이용 어르신 330명에게는 영양떡을 전하며 추석 명절 인사를 드렸다.

 

한국중부발전(주) 서울발전본부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을 찾아뵙고 명절 인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한국중부발전(주) 서울발전본부는 지역주민과 상생하고 ESG경영가치 확산을 위해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중부발전(주) 서울발전본부는 황산화물과 먼지가 배출되지 않는 청정한 LNG 연료를 사용하여 서울지역에 깨끗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지역상생의 ESG경영가치 확산을 위해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2006년부터 현재까지 정기적인 후원과 함께 임직원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