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40 (화)
‘김구라의 라떼9’ 김구라, 태어나 한번도 택배-배달 시켜본 적 없어 괴짜 인증에 세븐도 '충격'!
‘김구라의 라떼9’ 김구라, 태어나 한번도 택배-배달 시켜본 적 없어 괴짜 인증에 세븐도 '충격'!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채널S
사진 제공=채널S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4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나는 괴짜다’를 주제로 세계의 다양한 괴짜들과 만난다. 특별 MC로 가수 세븐이, MZ 손님으로는 그룹 우아의 우연과 민서가 함께해 풍성함을 더한다.

 

이날 본격적인 소개에 앞서, 김구라는 “괴짜 하면 뭐가 떠오르나”라고 묻는다. 세븐은 “옆에 앉아 계시지 않나”라며 김구라를 가리키고, 김구라 역시 이를 쿨하게 인정하면서 “나는 여태 한 번도 택배랑 배달 음식을 시켜본 적이 없다”는 말로 스튜디오에 충격을 안긴다.

 

놀란 세븐은 “필요한 건 어떻게 주문하냐?”, “배고플 땐 어떻게 하나?” 등의 질문 폭격을 이어가고, 김구라는 “주문을 안 하고 가서 산다”, “배고플 때도 나가서 먹는다”는 해결책을 이야기한다. 야식이 먹고 싶을 때도 “집에서 찾아 먹는다”는 김구라는 인터넷 쇼핑 자체를 안 해봤다고 해 세븐과 우아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하며 ‘찐’ 괴짜임을 인증한다.

 

이날 9위인 ‘저랑 게임 하나 하시겠습니까?’에서는 미국 경제지가 발표한 크리에이터 수익 1위의 주인공인 25세 미국 청년 지미 도널드슨이 소개된다. 그는 사람들이 ‘단순한 걸 좋아한다’는 결론을 내리고 24시간동안 숫자 10만 세기, 드라이브스루 천 번 가기 등의 엉뚱한 행보로 5만 유튜브 구독자를 몇 개월 만에 100만으로 늘린 주인공이다. 또한 ‘플렉스’ 대신 노숙자에게 천만원 주기, 피자 배달원에게 팁 천만원 주기 등의 괴짜스럽고 감동적인 영상들로도 화제를 모았다. 세븐은 “남도 돕고 본인도 돈을 벌고 일석이조”라면서 “선배님은 배달원에게 팁을 줄 일은 없겠다”고 배달을 안 시키는 김구라를 언급해 폭소를 더한다.

 

또한 지미는 26억원을 들여 ‘오징어게임’ 작품 속 세트를 똑같이 재현, 상금 17억원을 걸고 현실판 게임의 주최자가 됐고, 이 영상은 나흘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지미의 독특한 발상에 세븐은 “평범하지 않아야 하는 것 같다”고 감탄하고, 김구라는 “연예인도 마찬가지”라며 세븐의 데뷔 당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던 힐리스를 언급해 공감을 유발한다.

 

‘노 배달 선생’ 김구라와 크리에이터 수익 1위 지미를 능가하는 전 세계 ‘평범함을 거부하는 나는 괴짜다’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김구라의 라떼9’는 14일(수) 밤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된다.

 

채널S는 SKB B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