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0 (목)
정우X이유미 ‘멘탈코치 제갈길’ 첫 OST 나상현씨밴드 ‘직진’ 공개! 예고편 삽입으로 화제→오늘(13일) 정식 발매
정우X이유미 ‘멘탈코치 제갈길’ 첫 OST 나상현씨밴드 ‘직진’ 공개! 예고편 삽입으로 화제→오늘(13일) 정식 발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ENM
사진 CJ ENM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정우, 이유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멘탈코치 제갈길’ 새 OST가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디) 측은 오늘(13일) 정오 첫번째 OST인 나상현씨밴드의 ‘직진’을 발매했다.

 

‘직진’은 ‘멘탈코치 제갈길’ 첫 방송 전 공개된 예고편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곡으로, 드라마 특유의 ‘스포츠 활극’ 분위기를 한껏 이끌어가는 곡이다.

 

또한 앞서 ‘유미의 세포들 시즌1,2’, ‘멜랑꼴리아’, ‘오피스에서 뭐하Share?’ 등 다수의 tvN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tvN의 아들들’로 거듭나고 있는 나상현씨밴드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이번 곡 ‘직진’은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와 시원한 개러지 록 사운드를 전면에 내세운 곡으로 세상에 편견에 맞서 계속해서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후렴 멜로디와 스포티한 느낌의 연주가 '멘탈코치 제갈길' 특유의 분위기를 잘 드러내고 있다.

 

정우는 극중 영구 제명된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이유미는 슬럼프를 극복하고 재기를 노리는 전 세계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차가을 역을 맡아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두 사람의 ‘투닥 케미스트리’를 꾸며줄 첫 OST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멘탈코치 제갈길’은 지난 12일 밤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되었으며, 첫 OST 나상현씨밴드의 ‘직진’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