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00 (금)
CX용 Flytxt CLTV AI, SAP(R)에서 판매
CX용 Flytxt CLTV AI, SAP(R)에서 판매
  • PR Newswire
  • 승인 2022.09.1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AP의 산업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의 일환

암스테르담, 2022년 9월 13일 /PRNewswire/ -- Flytxt B.V.가 SAP(R) 스토어[https://store.sap.com/en/ ]에서 자사의 CX용 CLTV AI 솔루션[https://store.sap.com/dcp/en/product/display-0000060730_live_v1/Flytxt%20CLTV%20AI%20for%20SAP%20Customer%20Experience ]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 솔루션은 통신 산업을 위한 SAP의 산업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에도 포함됐다.

Flytxt CLTV AI는 SAP 사업 기술 플랫폼(Business Technology Platform, SAP BTP)의 통합 역량을 활용하며, SAP 고객 데이터 플랫폼과 통합함으로써 고객 경험 흐름과 결정을 개선할 시행 가능한 고객 및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그 결과, 더 나은 사업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Flytxt CEO Dr. Vinod Vasudevan은 "고객 생애 가치(Customer Lifetime Value, CLTV) 활용이 구독자 사업을 성공을 결정짓는 핵심 요인으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라며 "그러나 엄청난 양의 고객 데이터와 컴퓨팅 자원에 대한 접근성이 있어도 CLTV를 최대한 높이는 것은 어려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와 동시에, 구독 사업은 반복 수입원을 확보하고자 성과 기반 사업으로 점점 전환하고 있다"면서 "자사의 솔루션은 SAP 에코시스템 기업이 잘 훈련되고, 시장에서 입증된 자사의 AI를 통해 CLTV를 최대한 높이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SAP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이용하는 구독 사업은 Flytxt의 이 부가적인 솔루션을 이용해 예측성 통찰, 추천 및 차선의 행동 형태로 추가적인 고객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SAP의 Telecommunication Industry Business Unit 책임자 Carl Kehres는 "Flytxt의 CX용 CLTV AI 솔루션은 자사의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고, 자사 고객을 위해 시행 가능한 고객과 제품 정보를 가능하게 만든다"라며, "앞으로 Flytxt와의 협력을 통해 해당 산업에서 비용 효과적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양사 간의 파트너십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X용 Flytxt CLTV AI 솔루션:

- 고객의 과거 및 예상되는 이용 행태에 관한 정확하고도 심층적인 통찰을 추출하고자 수조 개의 큐레이팅된 데이터 포인트로 훈련된 Flytxt AI/ML 모델을 활용한다.

- 접촉점과 여정 전반에 걸쳐 모든 고객 상호작용의 가치를 최적화하고자 SAP 고객 데이터 플랫폼 이용자를 위한 추천 및 차선의 행동을 대규모로 제시한다.

- 노코드 분석을 시행한다. 수작업 분석과 맞춤형 AI/ML 모델 구축 및 훈련에 들어가는 시간을 절약한다.

- SAP 고객 데이터 플랫폼 및 기타 CX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고객, 제품 및 캠페인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는 API를 지원하고, 그다음에 시행 가능한 정보를 다시 시스템으로 제공한다.

SAP는 고객이 지능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산업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구성된 에코시스템[https://www.sap.com/industries/industry-cloud.html ]을 통해 자사의 버티컬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SAP BTP를 활용하며, SAP의 지능형 라인과 상호운용된다. Flytxt는 긍정적인 사업 성과를 달성하는 데 일조하는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구체적인 통신 산업 요건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SAP와 협력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SAP 스토어[https://store.sap.com/dcp/en/industry-clou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Flytxt는 SAP(R) PartnerEdge(R) 프로그램 파트너다. 통신, 매체, 금융 산업, 공익사업 및 여행 부문에서 SAP 기술을 이용하는 기업은 Flytxt의 CLTV AI를 구독함으로써, 고객과 제품 생애 가치를 최대한 높일 추가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Flytxt B.V. 소개

Flytxt는 50개국 이상에서 80개 이상의 디지털 기업뿐만 아니라 일급 CX 플랫폼 공급업체가 CLTV 극대화를 위해 신뢰하는 기술 파트너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Flytxt의 CLTV 극대화 AI는 10억 곳 이상의 고객사와 수조 개에 달하는 데이터 포인트에서 추출한 실세계 통찰과 패턴으로 설계 및 훈련됐다. Flytxt는 두바이에 기업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인도에서 글로벌 개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Flytxt는 멕시코, 네덜란드, 콜롬비아, 체코, 스페인 및 케냐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SAP와 본 배포 자료에서 언급된 SAP의 제품 및 서비스를 비롯한 이들 로고는 독일 및 기타 국가에서 SAP SE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추가 상표 정보와 공지는 웹사이트 https://www.sap.com/copyright를 참조한다.

미디어 전용 연락처:

Ami Atha
PrforFlytxt@bospar.com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LAKPADHUx8w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748972/Flytx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