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40 (목)
Plintron, MVNA/MVNE 플랫폼 MVNO에 5G 기술로 차별화된 기회 제공
Plintron, MVNA/MVNE 플랫폼 MVNO에 5G 기술로 차별화된 기회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2.09.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2022년 9월 14일 /PRNewswire/ -- Plintron MVNA/MVNE 플랫폼의 MVNO(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는 Ultra HD 4K~8K 비디오 스트리밍, 증강 현실/가상 현실 기반 미디어, 360도 몰입형 미디어 경험 등 5G를 이용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에 따라, e러닝, 원격의료 상담, 화상회의, 실시간 IoT 애플리케이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Plintron Group의 부회장 겸 공동 설립자 Subhashree Radhakrishnan는 "Plintron MVNA/MVNE 플랫폼은 5G 규정 준수를 위한 5G NSA Option 3를 지원한다"라며, "이를 통해 당사 플랫폼의 MVNO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Plintron 5G 서비스는 미국과 유럽의 4개국에서 여러 MVNO와 함께 운영 중이며, 곧 전 세계 네트워크에서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Plintron MVNA/MVNE 플랫폼은 MVNO 고객의 즉각적인 5G 기술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2021년 1월부터 플랫폼에 5G NSA(Non-Standalone)을 상업적으로 배포했다. Plintron 플랫폼은 10Gbps처럼 4.2Gbps 이상의 속도를 지원하는 확장 AMBR DL을 지원한다.

이동통신사업자(Mobile Network Operators, MNO)의 초기 5G 출시는 대부분 NSA 배포였기 때문에, Plintron도 초기에는 5G NSA를 배포했다. 5G 지원 장치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주로 고속 연결을 제공하고자 하는 MNO의 경우 NSA가 가장 적합하다. 이는 NSA를 통해 전송 및 모바일 코어에 대한 기존 4G LTE 네트워크 투자를 활용하고, 완전한 엔드 투 엔드 5G 네트워크의 구축에 필요한 자본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5G NSA에서 기존 4G-LTE 네트워크는 5G NR의 3GPP Release 15 버전을 기반으로 하는 5G 데이터 플레인을 제외한 모든 곳에 사용된다. 따라서 기존 4G-LTE 네트워크는 eMBB(Enhanced Mobile Broadband)를 통해 향상된 데이터 속도를 빠르게 제공하거나, 긴급한 LTE 혼잡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MNO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이다.

Plintron은 앞으로도 계속 신기술을 채택하고, MVNO 고객과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해 혁신을 도모할 계획이다.

Plintron 소개

Plintron은 브랜드가 고객을 유치 및 참여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기술회사다. Plintron은 6개 대륙에서 고객 기반을 구축한 세계 최대의 다중 국가 포괄적 MVNA & MVNE 업체다. Plintron은 1,000명 이상의 통신 전문가를 바탕으로 6개 대륙 30개국 이상에 걸쳐 이동 통신망 서비스를 제공하며, 143개 이상의 MVNO를 출시하고, 1억6천500만 명 이상의 모바일 가입자를 확보했다. Plintron은 MVNOs World Congress 2022에서 '올해의 MVNE(MVNE of the Year)'를 비롯한 많은 글로벌 산업 상을 받았다.

회사 웹사이트: www.Plintron.com

미디어 문의:

Shamik Biswas
marketing@plintron.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39055/Plintron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