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10 (토)
'수요일도 밤이 좋아' 송대관·김수희·김연자·진성·최성수·김장훈이 직접 전하는 예능 최강자 '화밤'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수요일도 밤이 좋아' 송대관·김수희·김연자·진성·최성수·김장훈이 직접 전하는 예능 최강자 '화밤'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수요일도 밤이 좋아'
사진= TV조선 '수요일도 밤이 좋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TV조선 대표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의 최고 무대만을 엄선한 <수요일도 밤이 좋아>가 14일과 21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수요일도 밤이 좋아>에서는 송대관, 김수희, 김연자, 진성, 최성수, 김장훈 등 국가대표 '레전드' 가수들의 무대부터 '미스트롯2' 멤버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무대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화밤'을 아끼고 사랑했던 팬들이 다시 보고 싶은 명곡 무대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오늘(14일) 방송되는 1부에서는 레전드 무대로 꼽히는 김연자의 '어매', 진성의 '무정 부르스', 장윤정의 '이정표' 등의 무대를 다시 만날 수 있다. 감동적인 무대는 물론, '화밤'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은 레전드 김연자, 김수희, 진성, 최성수가 직접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우선 김연자는 김연자가요제에서 '어매'를 선곡한 이유로 "'김연자'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드리고 싶었다. 트로트의 원점은 '부모님'이 아닌가 생각한다. 어머님한테도 들려드리고 싶고, 여러가지 종합했을 때 '어매'가 사랑을 받는 노래여서 불렀다"며 "보내드린 노래에 크게 감동해 주셔서 영광스럽다"는 벅찬 소감을 덧붙였다. 

 

또한 '화밤'에 5번씩이나 출연한 '찐 화밤 가족' 진성은 "가수들이 '화밤'에 모여서 추억을 자아내게 하고, 명곡들을 불러주기 때문에 (화밤은) 한 마디로 '트로트의 보고'"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레전드들의 화려한 무대뿐 아니라 '미스트롯2' 멤버들이 부모님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아 완성한 '孝 무대'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어머니를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홍지윤의 '엄마 아리랑', 남진만큼이나 구성지게 풀어낸 김태연의 '어머님', 그리고 '트롯 엘사' 은가은이 열창한 태진아의 '사모곡'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높은 화제성을 자랑한 트롯 프린스 정동원과 원조 댄싱퀸 김완선이 함께 선보이는 '세대 통합 토끼 춤' 무대, 김수희와 문희옥이 후배 양지은, 홍지윤과 함께 펼친 정열의 무대 등 특급 콜라보 무대들도 오직 <수요일도 밤이 좋아>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무대들을 모아 '레전드 오브 레전드' 수식어에 걸맞게 '최고의 장면'을 엄선했다"면서 "그때 그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초특급 게스트들과 함께한 지상 최대 트로트 쇼 TV조선 <수요일도 밤이 좋아> 1부는 오늘(14일) 밤 10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