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0 (금)
퍼펙트라이프 최준용♥한아름 부부 15세 나이 차 극복 넘치는 사랑
퍼펙트라이프 최준용♥한아름 부부 15세 나이 차 극복 넘치는 사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라이프 최준용♥한아름 부부
퍼펙트라이프 최준용♥한아름 부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14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15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 4년 차에도 사랑이 넘치는 ‘키싱구라미 부부’, 배우 최준용과 그의 연하 아내 한아름이 출연한다.

 

최준용, 한아름 부부는 일명 ‘키싱구라미 부부’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시도 때도 없이 뽀뽀하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부부는 “하루에 뽀뽀를 50번 한다”며 스튜디오에서 바로 뽀뽀 실사판을 선보였고, ‘역대급 닭살 커플’의 행동에 패널 이성미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며 사상 초유의 녹화 중단 사태가 일어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장루 수술을 한 한아름에게 최준용이 3일 내내 울며 애원한 눈물겨운 사랑 스토리도 공개된다. 한아름은 “대장에 용종이 3,800여 개가 생겨 대장을 전절제하고 배변 주머니를 차는 장루 수술을 했다”며 “장루 수술 환자에게 특히 위험한 ‘변비’ 때문에 쓰러져 입원한 적이 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변비로 장이 꼬이면 자칫 괴사할 수도 있어 수술을 해도, 안 해도 위험한 상황에 최준용은 3일 내내 울며 “여보 제발. 내 대장 줄게 수술하면 안 돼?”라며 눈물로 호소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부부는 재혼 후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아들 현우가 처음으로 한아름을 ‘엄마’라고 부르게 된 감동적인 사연을 고백했다. 현우는 “어떻게 엄마라고 부를 생각을 했냐”는 한아름의 질문에 “엄마니까요”라고 답했고, 결혼 2년 만에 ‘엄마’라는 소리를 처음 들은 한아름은 “빨리 마음을 열어줘 고맙다”고 말하며 엉엉 울었다고 밝혀 출연진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최준용, 한아름 부부의 닭살 돋는 러브 스토리는 오늘(14일) 밤 8시 방송되는 TV조선<퍼펙트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