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0 (금)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 설호승 “올해 안으로 ‘SURL’의 정규앨범 내는 것이 목표”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 설호승 “올해 안으로 ‘SURL’의 정규앨범 내는 것이 목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
사진= MBC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18일, MBC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에 밴드 ‘SURL’의 보컬 설호승이 출연한다.

설호승은 DJ 고영배가 팀리더로 활약중인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인베이전>에 밴드 ‘SURL’로 참가해 매회 인상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그레이트 인베이전>의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설호승은 “기선제압을 하고 싶어 첫 등장씬에서 호주머니에 손을 넣고 나갔는데 후회중이다. 난 원래 그런 사람이 아닌데, 컨셉을 잘못잡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호승은 이날 방송에서 “이미 국내와 해외에서 밴드로서 많은 활동을 했는데, 더 많은 분들이 ‘SURL’의 노래를 들을 수 있도록 해외에서는 유의미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설호승은 “올해 안으로 밴드 SURL의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본인의 미래를 스포했다. 설호승의 더 자세한 스포일러는 ‘스포왕 고영배’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왕 고영배’는 ‘아티스트의 모든 것을 스포한다’는 취지로 매주 아티스트를 초대해 쉽게 알 수 없는 게스트의 숨겨진 부분까지 파헤치는 방송으로,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2시에 MBC FM4U(경기지역 91.9㎒)를 통해 방송되며 다시 듣기는 지니뮤직 ‘오디오’에서만 독점 제공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