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10 (금)
인에잇, 소프트웨어 혁신 업데이트 표준화 및 벤치마킹에 중점을 두어 효율성 증대 및 프로젝트 신뢰성 개선
인에잇, 소프트웨어 혁신 업데이트 표준화 및 벤치마킹에 중점을 두어 효율성 증대 및 프로젝트 신뢰성 개선
  • PR Newswire
  • 승인 2022.09.22 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에잇의 건설 프로젝트 관리 플랫폼 개발은 새로운 설계 관리  벤치마킹 관행의 도입을 통해 프로젝트 전반의 일관성과 표준화를 개선한다.

아리조나주 스코츠데일, 2022년 9월 22일 /PRNewswire/ -- 건설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인에잇(InEight Inc.)은 오늘 범위, 설계 및 리소스 관리에 대한 새로운 공정 표준화 뿐만 아니라 새로운 진행 상황 추적 기능과 벤치마크 검증 추정치 및 일정을 수립할 수 있는 기능 등의 최신 소프트웨어 혁신 기술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또한 사무실이든 현장이든 이동 중이든 실시간 정보에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인에잇의 모바일 앱을 개선한다. 모든 업데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가시성이 향상되어 효율성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팀 성과를 높이고 설계 구축 및 대안 제공 프로젝트를 포함한 프로젝트 확실성을 높일 수 있다.

InEight benchmark innovations improve efficiency and project confidence

인에잇의 브래드 바스(Brad Barth) 최고 제품 책임자는 "업계의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 액세스의 이점을 완전히 활용하려면 더 우수한 표준화와 더 나은 벤치마킹 도구가 필요합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정시 및 예산 내 성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생성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진화하는 설계 수량과 납품 날짜의 실시간 가시성을 높이고 설계 범위에 대한 진행 상황을 보다 쉽게 추적하게 되면 사용자는 리소스, 작업 계획, 예산, 예측, 일정 및 조달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인에잇 설계 관리 솔루션의 이러한 향상은 프로젝트 전달의 일관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설계 작업의 완료를 표준화할 것이다.

사용자는 벤치마크 기능에 대한 인에잇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템플릿, 리소스, 비용 및 어셈블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벤치마크 검증 추정치 및 일정을 생성할 수 있다. 사용자는 과거 프로젝트를 마이닝하여 as-estimated 및 as-built 데이터 포인트를 비교하고 시각적으로 소화 가능한 그래프 및 컨센서스 보기에서 역대 최고 및 최저 평균에 대한 추정치 및 일정을 평가할 수 있다.

향상된 기능은 인에잇의 모바일 앱 기능 및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다. 모바일 사용자는 개선된 알림 기능과 진행 및 생산성 추적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사용자는 문제, 변경 사항, 정보 요청을 앱에 즉시 기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컴퓨터 없이 단일 대시보드에서 최신 프로젝트 데이터와 메트릭을 검토할 수 있다. 앱에 업데이트된 데이터는 시스템에서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현장이나 사무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인에잇 분기별 혁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nEight Innov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에잇 소개 

인에잇(InEight)은 우리 주변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소유주, 도급자,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를 위해 현장에서 테스트를 거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575,000명 이상의 사용자와 850여 명의 고객이 인에잇에 의존하여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일정과 예산에 맞춰 위험을 관리하고 프로젝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인사이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전 계획부터 설계, 견적부터 일정 계획 및 현장 실행에서 매출에 이르기까지, 인에잇은 인프라, 공공 부문, 에너지 및 전력, 석유, 가스 및 화학, 광업 및 상업 전반에 걸쳐 전 세계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1조 달러 이상을 지원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에서 인에잇을 팔로우하거나 InEight.com에서 확인하세요.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01961/InEight_Benchmark.jpg?p=medium600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715598/InEigh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