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6 21:30 (토)
BY-XM6 Mini - BOYA, 2.4GHz 무선마이크 시스템의 신버전 발표
BY-XM6 Mini - BOYA, 2.4GHz 무선마이크 시스템의 신버전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09.22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전, 중국 2022년 9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BOYA가 BY-XM6 Mini[https://www.boya-mic.com/wirelessmicrophonesystem/18716.html ]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전적인 BY-XM6[https://www.boya-mic.com/wirelessmicrophonesystem/5843.html ] 마이크 시리즈의 성공에 힘입어, 휴대성을 더 개선한 다재다능한 첨단 2.4GHz 무선마이크 시스템이다. 매우 작은 크기, 안정적인 신호 전송 및 2인 촬영 같은 기능을 선보이는 이 제품은 소리를 매우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으며, 오디오를 한데 모으거나 별도의 채널로 모은 후 믹싱할 수도 있다. 그뿐만 아니라, 켜진 상태에서 발신기가 수신기와 자동으로 페어링된다. 매우 작은 크기의 디자인 덕분에 아무런 느낌 없이 옷에 쉽게 고정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특히 야외 활동 중에 고품질 녹음 경험을 제공한다.

BOYA BY-XM6 Mini 2.4GHz 무선마이크 시스템

작지만 강하다 

BY-XM6 Mini의 디자인 컨셉을 살펴보면, 가볍고 편안함에 대한 우선순위를 유지한다. 발신기의 무게는 14.5g, 송신기의 무게는 34g에 불과하다. 그런 만큼, 매우 인상적인 발전을 이뤘다. 한 마디로 '작지만 다재다능한' 무선마이크가 탄생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수신기에는 O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모든 중요한 정보를 볼 수 있어, 촬영 중에 모든 디테일을 제어할 수 있다.

국제적인 무료 주파수 2.4GHz ISM 무선 기술 

BY-XM6 Mini 마이크 시스템은 첨단 2.4GHz ISM 무선 송신 기술, 내장 전방향 마이크 및 자동 주파수 호핑 기능을 도입함으로써, 민감도가 무려 -39Db에 달하는 전문적인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며, 정적 잡음과 오토 드롭아웃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나아가, 장애물 없이 최대 100m 거리에서 안정적이고 간섭 없는 신호 전송을 보장한다.

고성능 배터리 및 넓은 호환성

BY-XM6 Mini는 DSLR, 미러리스, 믹서, 현대적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 완벽하게 작용하도록 설계됐다. 그뿐만 아니라, 발신기와 수신기 양측에 내장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돼 있어 야외에서 끊임없이 촬영하는 콘텐츠 창작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BOYA 소개

BOYA는 중국 기반의 전문 오디오 장비 솔루션 업체다. 혁신과 품질에 초점을 맞추는 BOYA는 우수한 전자-음향 제품과 뛰어난 전문 오디오 솔루션으로 유명하다. 여기에는 다양한 마이크, 헤드폰 및 사진 오디오 주변기기가 포함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boya-mic.com을 참조한다.

연락처:

Diana Wu

Sales Director

sales@boya-mic.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