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00 (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편먹고공치리 시즌4 준결승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편먹고공치리 시즌4 준결승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사진 제공: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공동 제작 지원하는 SBS 인기골프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공치리 시즌4: 진검승부’의 준결승 경기를 시청자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오는 23일(금)에 열릴 ‘편먹고공치리 시즌4:진검승부’의 준결승 경기를 갤러리와 함께 촬영하기로 하고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준결승 경기는 시즌 통틀어 역대급 골프 신들의 숨 막히는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현장 갤러리의 생생한 반응이 더해져 더욱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준결승전 현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썬패치, 모자, 클러치백 등 실생활 아이템부터 브랜드 보스턴백, 브랜드 의류교환권까지 열혈 팬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추천 행사를 준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편먹고공치리 시즌4:진검승부’는 스타들의 경기대결과 함께 유현주 프로와 개그우먼 박미선을 비롯한 출연진들이 착용한 가을 아이템을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라며 “어느덧 4회차 방송을 앞두고 있는 편먹고공치리를 통해 알찬 꿀팁과 재미는 물론 가을 필드룩까지 모두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늘 방송으로만 보던 편먹고공치리 출연진들의 짜릿한 대결을 직접 볼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