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30 (금)
크래비티 화보, 다섯 번째 앨범 'NEW WAVE'로 정모, 민희, 태영의 색다른 매력 가진 유닛으로 컴백
크래비티 화보, 다섯 번째 앨범 'NEW WAVE'로 정모, 민희, 태영의 색다른 매력 가진 유닛으로 컴백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비티 카리스마 가득, 비주얼 화보 공개!
크래비티 카리스마 가득, 비주얼 화보 공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새로운 앨범 <NEW WAVE>와 함께 정모, 민희,태영의 유닛으로 찾아온 그룹 크래비티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가득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크래비티는 카리스마있는 모습부터 소년미 가득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화보 한 컷 한 컷에 몰입하는 크래비티 멤버들의 모습에 촬영장의 모두가 감탄을 내뱉었다는 후문.

 

크래비티의 새로운 도전

 

지난 3월 <LIBERTY: IN OUR COSMOS>로 가요계를 찾아온 크래비티는 6개월만에 다시 <NEW WAVE> 로 새로운 활동을 앞두고 있다. 태영은 “네 번째 미니 앨범은 우리에게 잘 어울리고, 잘할 수 있고, 지금이라서 가능한 콘셉트라고 자부한다. 색깔로 표현한다면 햇살을 닮은 노란색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 방송 현장에서 러비티를 만나게 되는데 다 같이 뛰어놀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드리고 싶다.” 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팬 사랑을 동시에 드러냈다. 정모는 “최근엔 무대에 더 집중한다. 카메라 바깥에서도 우리를 지켜보는 팬들이 있다는 사실이 정말 큰 힘이 된다. 내가 서 있는 곳이 무대 위라면 늘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기분 좋은 긴장감도 더해진다.” 라며 새 앨범을 준비하는 마음가짐을 밝혔다.

 

크래비티의 몰입과 성장

 

크래비티의 성장의 원동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태영은 “가끔 내 춤이 너무 마음에 들지 않을 때가 있다. 스스로 까다로워졌을 때 그렇게 느껴지더라. 높아진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선 연습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다. 이 과정을 겪을 때마다 내 나름대로 조금 더 성장한 기분이다.” 라며 무대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크래비티의 새로운 파도

 

민희는 “크래비티가 함께일 때 발휘하는 시너지에 대해 말하는 앨범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도 준비했다. 무대에서 다 같이 놀 생각을 하면, 유난히 긴 음악 방송의 백스테이지마저도 즐겁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다.” 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새 앨범 <NEW WAVE>와 함께 유닛으로 돌아온 크래비티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와 <싱글즈> 공식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