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10 (금)
배우 김정,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합류!
배우 김정,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합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6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사진: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김정이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연출 유현기/ 극본 오가규/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에 출연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의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루는 드라마다.

 

김정 배우는 극 중 3대째 부와 권력을 세습해온 법복 가족의 구성원이자 판사 한무률 역을 맡았다. 서울중앙지검 특수부 부장검사 한혜률(김선아 분)의 동생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으며 자라온 인물이다.

 

김정 배우는 부족한 것 없이 공주님처럼 자란 탓에 거침없는 언행을 보이는 무률 역을 맡아 도도한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가족이자 서로의 이해관계로 얽혀있는 김선아, 안재욱, 이미숙 등과 호흡하며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연극 ‘로테르담’에서 트렌스젠더 ‘피오나/에이드리언’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로 2020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김정 배우는 다양한 연극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이후 드라마 ‘홈타운’에서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김정 배우가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오는 9월 24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