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0 (금)
건강한 집 ‘트로트 여신’ 가수 숙행 출격! “나이 들어…체중 관리 쉽지 않다” 솔직 고백! 그녀의 동생은 ‘대치동 미녀 골프 강사’?!
건강한 집 ‘트로트 여신’ 가수 숙행 출격! “나이 들어…체중 관리 쉽지 않다” 솔직 고백! 그녀의 동생은 ‘대치동 미녀 골프 강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집
건강한 집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26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비주얼 자매’, 트로트 가수 숙행과 그녀의 친동생이 출연한다.

 

숙행은 TV CHOSUN ‘미스트롯’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하며 19년이란 긴 무명 생활을 청산했다. 이후에도 그녀는 넘치는 에너지와 능숙한 트로트 실력으로 ‘트로트 여신’, ‘트로트 여전사’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숙행과 함께 그녀의 동생, ‘대치동 미녀 골프 강사’ 한다운 프로가 등장했는데, 동생 역시 연예인 언니 못지않은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해 감탄을 일으켰다.

 

하지만 ‘여신 자매’에게도 건강 고민이 있었다. 언니 숙행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중 관리가 쉽지 않다”고 고백했고, 동생 한다운은 “골프 수업으로 야외 활동이 많은 탓에 기미, 잡티 등 피부에 문제가 생겼다”고 털어놨다. 이에 전문가들은 자매의 건강 관리 방법을 진단하고, 비만을 예방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낱낱이 소개한다.

 

이뿐만 아니라 숙행 자매의 보금자리와 숙행의 요리 실력도 공개된다. “무명 생활을 청산한 이후 처음으로 거실이 있는 집에서 살게 되었다”고 밝힌 숙행은 팬들에게 받은 선물로 집안을 꾸며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또한 그녀는 건강한 식습관 비결로 원기 회복을 돕는 보양 음식 ‘해신탕’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날씬한 몸매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숙행 자매의 전신 노화 막는 건강 비법은 오늘(26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