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0 04:40 (토)
“‘확!’ 커지는 비결이 궁금해?” 요즘 대세 꽈추형 맥심 9월호 꽈추 화보 공개
“‘확!’ 커지는 비결이 궁금해?” 요즘 대세 꽈추형 맥심 9월호 꽈추 화보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7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AXIM 제공
사진= MAXIM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최근 각종 유튜브 채널에 등장해 신선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인기몰이중인 비뇨의학과 의사 꽈추형(본명 홍성우)이 남성잡지 맥심(MAXIM) 9월호에서 꽈추(?)를 소품으로 한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맥심 화보 속에서 꽈추형은 다양한 색상의 꽈추 인형과 함께 진지하고 코믹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널리 대중에 알려지기 전부터 비뇨의학계에서 음경 성형 분야 명의로 불리던 그는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의사마다 잘 하는 분야가 다른데, 나는 함몰 교정이 주력이다. 발기하지 않은 상태의 음경 길이를 연장하는 수술은 지금껏 7,000번도 넘게 했다. 국내에선 나보다 많이 한 사람을 찾을 수가 없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음경을 찬물에 적신 뒤 이태리타월로 강하게 문지르면 조루증을 치료할 수 있다’ 따위의 유사 과학을 맹신해선 안 된다”라며 경고한 그는 조루와 지루를 탈출하기 위한 의학적인 방법, 음경 확장 수술을 결심했을 때 좋은 비뇨의학과 병원을 선택하는 방법 등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정보를 맥심에 풀기도 했다.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명을 딴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의원’ 개업 소식을 전하며 “꽈추 함몰이 너무 심하면 목욕탕을 갈 때, 여친 사귈 때마다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를 받는다. 꽈추가 ‘파묻혀 있나?’라는 생각이 조금이라도 들면 바로 찾아와라. 꿈과 희망을 엄청나게 찾아드리고 있다.”라며 깨알 홍보를 빼놓지 않았다.

 

한편, 꽈추형과 더불어 자타공인 치어리더 미모 랭킹 1위 ‘이다혜 치어리더’의 아찔한 표지 화보를 내건 맥심 2022년 9월호는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이미 완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그 외에도 맥심 9월호에서는 미스맥심 도유리의 섹시 축구 화보, 미스맥심 노지혜의 바니걸 코스튬 화보, 몸짱 미스맥심 예리의 피트니스 화보 등 다양한 섹시 콘텐츠가 담겨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