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0 (금)
‘파주놀이구름’ - EBS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파주놀이구름’ - EBS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EBS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EBS(사장 김유열)는 EBS가 위탁운영중인 파주놀이구름에서 전시·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주놀이구름’은 경기서북부를 대표하는 가족친화형 어린이 문화체험공간으로 EBS가 파주시로부터 위탁받아 구축 및 운영하고 있다. 번개맨, 뿡뿡이, 뚝딱이 등 EBS 캐릭터를 접목하여 뿡뿡이 비밀기지, EBS 캐릭터가 사는 꿈의마을, 모험의 세상 놀이터 등의 놀이공간과 캐릭터 공연, 강의 등 다양한 체험·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EBS는 파주놀이구름 카페에서 고객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우리아이 행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전시·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신청받아 진행한다. 10월 14일(금)부터 11월 12일(토)까지 분야별 자녀교육 전문가들의 우아한 명사특강을 4회 진행한다. 10월 14일 과학커뮤니케이터 이선호 박사, 10월 21일 연세대학교 상담과 권수영 교수, 10월 22일 유튜브 뇌부자들 김지용 원장, 11월 12일 유튜브 현서네 영어 배성기 강사가 강의한다.

 

10월 18일(화)부터 3개월 동안은 ‘예술아 놀자’ 전시·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0월은 김금희 사진작가가, 11월은 김정은 일러스트작가, 12월은 이병철 회화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성인과 어린이 대상으로 작가들이 직접 교육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진수 협력사업부장은 ‘EBS 파주놀이구름이 지역사회의 커뮤니티 공간이자 문화예술 체험공간으로서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BS 교육프로그램은 인터파크 홈페이지(www.interpark.com) 에서 10월 4일(화)부터 선착순으로 신청가능하며, 상세내용은 각 예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