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10 (금)
KFC, 휴면 해제 프로젝트 진행! 인기메뉴 2종 반값 할인 쿠폰 증정
KFC, 휴면 해제 프로젝트 진행! 인기메뉴 2종 반값 할인 쿠폰 증정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FC가 휴면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3일까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휴면 해제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그 동안 사용 이력이 없던 고객들이 다시 KFC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할인 쿠폰은 최근 3개월 내 공식 앱 사용 이력이 없는 휴면 회원들만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KFC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면 고객들에게 증정되는 할인 쿠폰은 KFC의 주요 메뉴인 블랙라벨치킨과 트위스터로 무려 50%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KFC의 블랙라벨치킨은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순살 치킨으로, 육즙 가득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트위스터는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 텐더와 신선한 야채를 또띠아로 가볍게 말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각기 다른 매력의 세 가지 소스의 조화로 맛을 더욱 다채롭게 나타내 느끼함을 잡아주고 아삭거리는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 쿠폰은 매장과 딜리버리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사용하면 원하는 매장과 방문 시간에 맞춰 대기 없이 편리하게 메뉴를 수령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KFC 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KFC의 인기 메뉴를 부담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