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22:50 (목)
이루다, 비-침습 방식 고주파 장비 ‘ToRR RF’ 미국 FDA 승인… 미국 피부미용 시장 점유율 확대
이루다, 비-침습 방식 고주파 장비 ‘ToRR RF’ 미국 FDA 승인… 미국 피부미용 시장 점유율 확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9.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루다(164060, 대표 김용한)는 비침습방식의 고주파 장비인 토르 RF(ToRR RF) (모델명 : MTX-C1)’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토르 RF’는 1MHz 주파수 대역의 비침습방식 고주파 장비다. 3가지의 핸드피스를 통해 치료 부위 및 적응증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심부열을 이용하는 치료기기인 만큼 온도제어가 중요한데, 핸드피스에 온도센서를 적용해 화상 등 부작용 발생 위험을 대폭 감소시킬 수 있다.

 

기존의 RF기기들은 치료부위를 넓게 러빙(rubbing)하면서 에너지를 인가하는 방식이었지만, 토르 RF의 경우 진동 및 모션헤드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에너지를 침투시킬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심부열을 발생시킨다. 특히, 전극의 배열을 스위칭 할 수 있는 Deep/Low Mode를 통해 침투 깊이를 다르게 할 수 있어 다양한 적응증에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루다 관계자는 “2022년 아큐트론을 시작으로 리팟, 토르 RF까지 최근 다양한 기전별 장비의 FDA 획득을 함에 따라 피부미용의료기기 최대 시장인 미국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라인업을 갖추고 시장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력시장인 미국을 비롯하여 유럽, 중동, 아시아등 글로벌 전역에 대한 판매 강화로 매출 성장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루다는 지난 20일 차세대 레이저기기인 리팟 국내 출시를 비롯해 4분기에는 가정용 피부미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