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0 (토)
아이디어노믹스의 자회사 에너지카, 다가오는 G20 발리 정상회담에 전기 모터사이클 제공
아이디어노믹스의 자회사 에너지카, 다가오는 G20 발리 정상회담에 전기 모터사이클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2.09.29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2년 9월 29일 /PRNewswire/ --전기자동차(EV) 상업적 채택을 가속화하는 주력하는 글로벌 기업 아이디어노믹스(Nasdaq: IDEX) 오늘 자회사 에너지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G20 정상회담을 위해 EsseEsse9+ 모터사이클 88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현재까지 에너지카의 단일 주문 최대 규모로 액수는 2백만 달러에 달한다.

Ideanomics’ subsidiary Energica will deliver 88 EsseEsse9+ motorcycles for the November G20 Summit in Bali, Indonesia which will be used by the Indonesian police force to escort all international government delegates. This is the company’s largest single order to date.

에너지카 모터 컴퍼니 CEO 리비아 세볼리니(Livia Cevolini) "G20 대표단이 발리에 도착하면, 에너지카 모터사이클을 보안 경찰들이 그들을 환영하고 호위할 것입니다. 이는 그들이 시승 경험을 통해 배출량 제로의 고성능 차량이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저희 희망은 정상회담 내내, 그리고 기후 변화와 교통수단에 관한 모든 토론에서 이러한 경험이 대표들과 함께하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인도네시아 경찰(Poiri) 에너지카 모터사이클을 사용하여 정상회담에 참석하는 모든 세계 정부 대표를 호위할 것이다. 인도네시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전기 모터사이클을 운영하는 최초의 국가가 되어 기후 리더십과 함께 2025년까지 200 대의 전기 자동차를 도로에 보급하겠다는 약속에 대한 진척 상황을 보여줄 것이다.

에너지카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자동차 소매 유통 회사 하나인 UTOMOCORP 계약을 체결했다. 회사는 11 인도네시아 경찰에 모터사이클을 인도할 예정이다.

UTOMOCORP CEO 데니 우토모(Denny Utomo) "UTOMOCORP 경찰이 사용하는 차량으로 인도네시아 정부에 최첨단 모터사이클을 제공할 있게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에너지카는 품질과 기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이는 오늘날의 발전과 함께 품질 좋은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려는 UTOMOCORP 약속과 일치합니다. 아직은 초기 단계이며, 향후 일반 특수 요구사항 모두를 충족할 있는 많은 제품을 공급할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아이디어노믹스와 에너지카는 함께 새로운 엑스페리아(Experia) 모터사이클을 출시하고, 에너지카의 글로벌 대리점 네트워크와 생산 능력을 확장했으며, 많은 산업을 빠르게 전기화할 있도록 에너지카 인사이드(Energica Inside) 사업부를 출범했다.

아이디어노믹스 모빌리티 부문 사장 로빈 매키(Robin Mackie) "2021년에 에너지카의 대주주 지분을 획득한 이후 당사의 목표는 에너지카의 생산 유통 역량을 성장시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우리는 우리가 함께 일이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을 눈으로 목격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카는 고품질, 고성능 전기 모터사이클의 대량 주문을 소화할 있는 유일한 회사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디어노믹스는 고성능 전기차, 충전 인프라, 금융 솔루션을 곳으로 통합하여 차량 전기화의 복잡성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아이디어노믹스는 에너지카를 이륜차 시장의 주력 회사로 보고 있으며, 에너지카의 성장과 새로운 수익원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는 판매 지원 파트너이자 전략적 판매 파트너로 Treeletrik 설립하여 아세안 지역에서 에너지카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이 포함된다.

아이디어노믹스 소개 
아이디어노믹스(Ideanomics) 전기 자동차의 상업적 채택을 가속화한다는 간단명료한 사명을 가진 글로벌 기업입니다. 차량, 충전, 금융 솔루션을 곳에 통합하는 아이디어노믹스는 EV 차량으로의 전환과 운영을 단순화하는 필요한 원스톱 파트너입니다. 아이디어노믹스에 대한 소식을 확인하시려면 소셜미디어에서 @ideanomicshq 팔로우하거나 https://ideanomics.com 방문하십시오.  

세이프 하버 성명서 역사적 사실을 설명하지 않는 보도 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1933 증권법의 섹션 27A 수정된 1934 증권 거래법 섹션 21E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구성할 있으며, 여기에는 Form 10-K 제출 예상 시기에 대한 진술, 계속되는 상장 관련 문제에 대한 나스닥 요건 준수를 회복할 있는 회사 능력의 능력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종종 "믿는다", "기대한다" 같은 미래를 예측하는 용어 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유사한 표현을 사용하여 식별됩니다. 여기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예측을 기반으로 하지만 실제 결과를 제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만들 있는 위험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있으며, 이는 회사가 예상 일정에 Form 10-K 제출하지 못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 불확실성과 회사가 SEC 제출하는 문서에서 수시로 논의되는 기타 위험 요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요인 기타 요인은 회사의 가장 최근 Form 10-K Form 10-Q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회사의 SEC 제출 서류에서 확인되고 설명됩니다. 회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도나 의무를 명백히 부인합니다.

연락처:
Ideanomics, Inc.
Tony Sklar,
투자자 관계 SVP
1441 Broadway, Suite 5116, New York, NY 10018 
ir@ideanomics.com 

Theodore Rolfvondenbaumen,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Trolfvondenbaumen@ideanomics.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08694/Ideanomics_subsidiary_Energica_to_deliver_88_EsseEsse9_motorcycles_for_G20_Summi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92395/Ideanomic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